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현지인은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대전 베스타 뷔페 리뷰

by 사색남 2023. 4. 21.
반응형

베스타 뷔페 

주관적으로 대전 1등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뷔페

※ 영업시간 : 12:00~21:0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과일빵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 지인들과 대전 베스타 뷔페에 방문한

솔직 후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대전 최고 맛집이

베스타 뷔페로 바뀌었어요! 

 

주차장

주차부터 말씀드리면 아주 널널해요!

건물 규모가 상당히 크고 주차층도 많아서

주차하기 아주 편했습니다 :)

 

입구

입구에서 조심스럽게 찍은 사진인데요

굉장히 넓고 쾌적합니다~!

엄청난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만석 수준이었는데

대전에서 정말 유명한 뷔페라는걸 실감했어요!

 

스테이크

배가 너무 고팠던지라 자리만 맡아두고

바로 스테이크 코너로 후다닥 달려갔어요 ㅎㅎ

 

양갈비

음식 관련 리뷰

스테이크는 양갈비, 부채살, LA갈비

세 종류가 있었는데 양갈비가 가장 맛있었어요!

 

양갈비한점

 

 

LA갈비

갓 구운 LA갈비

 

첫접시음식

첫 접시로 가져온 음식들입니다

베스타 뷔페에 대해 평가를 해보면

일단 음식 종류가 엄~~청 많아요!

그리고 음식 하나하나가 정말 괜찮은

전문점에서 파는 퀄리티였어요! 진짜.. 최고

 

참치초밥타다끼

초밥 종류입니다 

초밥도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사진으로도 퀄리티 좋아 보이죠? ㅎㅎ

 

연어회

생연어도 기름지고 맛있었어요! 

그냥 퀄리티 미쳤습니다ㅠ

 

도가니탕

이것도 정말 맛있게 먹은 도가니탕입니다

베스타 뷔페 퀄리티 정말 좋습니다..

 

파스타고르곤졸라

제가 먹었던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

제가 고르곤졸라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

고르곤졸라 피자도 진짜 웬만한 전문점보다 맛있었습니다

 

두번째접시

제가 가져온 두번째 접시입니다 ㅎㅎ

뭔가 컨셉없이 먹고 싶은 거 다 떠왔어요

 

아시아음식

나시고랭을 포함한 아시아 음식 코너

 

갈비찜

달달하게 맛있었던 한방갈비찜

 

홍게찜

홍게도 갓 나왔을 때 먹으니 맛있었어요!

먹을 거에 적극적이지 않은 동생이 

홍게 맛있다고 콧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어요 ㅋㅋ

뷔페가 꽤나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굴림만두

이건 딤섬이었는데 갈 때마다

거의 없어서 먹어봤더니 역시나..맛있었어요

 

생크림디저트

디저트까지 완벽했던 베스타... 또 가고 싶네요 ㅠ

 

딸기빵

디저트 종류도 굉장히 많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촬영은 못했지만 입구에 있는

카페에서 나갈 때 커피도 테이크아웃

해주시는데, 서비스까지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은 베스타 뷔페 후기였습니다 :)

 


 

총 평

(평점 : )

 

이번 방문으로 저의 대전 최애맛집은

베스타 뷔페로 바뀌었습니다

 

음식 종류도 정말 다양했지만

하나하나가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5만원 대의 가격이라 다소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돈이 아깝지 않은 퀄리티였어요!

 

주차부터 나오는 순간까지 만족스러웠고

혹시 친한 지인이 놀러 온다면 다음번에

무조건 베스타 뷔페로 데리고 갈 예정입니다~!

강추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