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경양식돈까스 맛집 춘복여관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4. 22.
반응형

춘복여관

신탄진에서 새롭게 발견한 돈까스 맛집

[영업시간 : 11:00~20:30 (격주 일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외관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 포스팅하는 춘복여관은

이번주에 길 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경양식돈까스 맛집이에요~!

식당영업시간

점심, 저녁에 돈까스를 판매하다가

밤이 되면 요리주점으로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ㅎㅎ

 

내부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춘복여관이라는

이름이 돈까스랑은 어울리지 않아서

정말 우연히 찾아 들어간건데 내부 인테리어를

보고 정말 잘 들어왔다고 생각했어요!

테이블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세팅되어 있어요!

 

메뉴판

다섯 명이 방문했는데 똑같이 

수제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

 

식전빵

구성 소개

따뜻해서 정말 정말 맛있었던 식전 갈릭빵

 

갈릭빵

식전빵이 따뜻하게 나오기도 했고

달달한 소스를 더 바른 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어서 전부 만족했어요 :)

 

갈릭빵상세

이것만 따로 또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

 

수프

수프도 맛있습니다

이것도 공통된 의견이에요!

 

전체사진

세팅은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돈까스

메인 음식인 경양식 돈까스

 

돈까스상세

정말 정석으로 맛있는 경양식 돈가스였어요!

다만 양적으로는 제 기준으로는 살~짝 부족한 수준?

 

돈까스한점

막 엄청 특별해서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수준은

아니고, 이 정도면 맛있는 수준이다라고 느낄 정도였어요!

 

 

돈까스단면

재방문 의사가 있는지 누가 물어본다면 저는 OK

가게 분위기와 음식 구성 그리고 퀄리티 측면에서

아주 괜찮은 수준의 식당이라는 생각입니다!

 

커피

마무리로 나오는 후식 커피까지!

이 금액대의 돈까스를 먹고 이렇게 후식주는

식당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았어요

커피도 드립커피인 것 같았고, 메뉴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신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총 평

(평점 : ★★★★☆)

 

신탄진 숨어있는 경양식 돈까스 맛집이었습니다

 

가게 분위기 정말 좋았고, 내부 인테리어 예쁘고

굉장히 청결하다고 느껴지는 식당이었어요

 

식전 갈릭빵 그리고 수프 정말 맛있었고

돈까스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마무리로 음료까지 서비스로 주시기 때문에

더 좋았고, 재방문의사 완전 있는 식당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