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국물 맛이 끝내줬던 대전 칼국수 맛집 '논두렁옛날칼국수'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5. 2.
반응형

논두렁옛날칼국수 

대전에서 먹어본 칼국수 중 손꼽을 정도의 맛집

[영업시간 : 11:00~20:00 (토요일 14시/일요 휴무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옛날논두렁칼국수-내부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에 관평동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칼국수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상호명은 '논두렁옛날칼국수'이고,

평일 점심에는 웨이팅이 있었어요~!

 

메뉴판

저는 옛날, 얼큰이, 비빔 칼국수와

동죽 조개탕, 파전을 먹어봤는데

전부 맛있었습니다!

그중 추천하라고 한다면 동죽 조개탕과

비빔 칼국수 그리고 파전을 추천드립니다~!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고,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지 대기번호를

아예 만들어 놓셨더라구요~ ㅎㅎ

 

겉절이

★메뉴 소개★

칼국수 맛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겉절이! 맛있습니다!

 

깍두기

깍두기도 달달 새콤하면서 맛있었어요~!

 

옛날칼국수

옛날 칼국수(7,000원)

걸쭉하면서 깊은 국물 맛에

양도 많아서 가성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맛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다른 칼국수가 더

맛있기에 옛날 칼국수는 후순위예요 :)

 

비빔칼국수

비빔 칼국수(8,000원)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양념도 감칠맛 나게

맛있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빔칼국수상세

정말 맛있게 먹어서 조만간

또 먹으러 갈 예정인 비빔 칼국수

 

동죽조개탕

동죽 조개탕(15,000원)입니다

맛은 정말 WOW...진짜 맛있었어요!

일단 조개 양이 미쳤고, 국물도 끝내주게

시원합니다! 동죽 조개탕 주문해서 먹다가

나중에 사리 추가하시면 최고의 조합인 듯

싶어요! 완전 추천 메뉴입니다

 

동죽조개

실하고 맛있었던 동죽

진짜 동죽 조개탕 하나면 질리도록 

먹을 만큼 양이 많고, 국물도 완전

시원했어요! 최고...

파전

파전(12,000원)입니다

파전도 진짜 맛있습니다

양도 많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파전상세

이 집은 일단 전체적으로 양이 많고

가성비가 좋다는 게 강점입니다!

 

테이블

맛있어서 여자친구와 재방문했을 때

다 먹고 촬영했던 사진이에요~!

굳이 추천 메뉴를 골라본다면

동죽 조개탕과 파전 추천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대전에서 칼국수 맛집을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손에 꼽을 정도의 맛집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고, 

맛도 훌륭한 식당이었어요~!

 

평일 점심에는 대기가 있었고, 저녁은 한가했습니다

 

추천 메뉴는 동죽 조개탕과 파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