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신탄진 숨어있는 찐맛집 '숯불장터' 리뷰

by 사색남 2023. 5. 7.
반응형

숯불장터 

노포 감성에  숯불향이 가득 베어있는 고깃집

[영업시간 :16:30~23:00 (일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이 강력하게

추천해서 방문해 본 대전 신탄진 고깃집

'숯불장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숯불장터는 신탄진 역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있어서, 저는 한번도 본적이 없던

식당이었어요! 지인이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강력 추천하신 고깃집이랍니다ㅎㅎ

이 식당의 강점은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마치 캠핑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점입니다!

다만, 외부에서는 흡연이 가능해서 비흡연자이시거나

정돈되지 않은 느낌이 싫으시면 실내에서 드시면 되요!

 

 메뉴가 다양한데 저희는 소갈비살과 목살을

주문했어요~! 목살같은 경우 가격이 괜찮죠?

 

음식 소개★

저희가 주문한 소갈비살입니다

퀄리티 좋았고, 맛있었어요!

다만, 지금보니까 목살이 좀 더 가성비가

좋기도 하고, 어차피 숯불에 구워먹을거라

다음에 방문하면 목살 위주로 먹는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반찬으로 나오는 어묵탕입니다~

찬바람을 맞으며 먹으니 맛있었어요~!

 

기본적인 한상차림은 이렇습니다!

 

펜션에 온듯한 느낌을 줬던 숯불

 

숯불 위에 소갈비살을 올려주면

화력이 세다보니 금방 익었어요!

 

맛있어 보이죠? 사진에서 느껴지는지

모르겠는데, 밤에 야외에서 이렇게 먹으니

약간의 감성있는 식사가 됐습니다~!

 

두번째로 주문한 목살이에요

목살도 퀄리티 나쁘지 않습니다!

소갈비살은 어차피 외국산일듯하고

숯불에 구울거니까 맛만 보고

목살을 메인으로 먹는게 여러모로

좋다는 생각이에요!

 

숯불에 사정없이 익어가는 목살입니다ㅎㅎ

 

괜찮은 고기를 구매해서 펜션에서

맛있게 구워먹는 딱 그 느낌입니다!

 

마무리로 된장찌개와 밥도 먹어줬어요ㅎㅎ

신탄진에서 가장 괜찮았던 고깃집이라는

생각이고,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의사 있을

정도로 괜찮은 식당이었습니다~

 


총 평

(평점 : ★☆)

 

노포 감성에 야외에서 숯불에 구운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에요

 

펜션에서 맛있게 구워먹는 고기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소갈비살도

맛있었지만 가성비까지 고려하면

돼지고기 목살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전반적으로 좋았지만, 상추가 약간 시들거린 점과

야외 테이블 옆에 빗자루가 있다는 점 등은 

마이너스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재방문의사 100%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