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정통 인도식 커리를 맛볼 수 있는 '인디 테크노벨리점' 리뷰

by 사색남 2023. 5. 11.
반응형

인디 

퀄리티 높은 음식과 친절함이 돋보였던 관평동 커리 맛집

[영업시간 : 11:30~21:30 (20:3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커리영상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관평동에 위치한 인도 커리전문점 인디는
첫 방문이었고, 음식 퀄리티와 서비스가
좋아서 인상적이었던 식당이었습니다!
 

식당입구

입구부터 포스 뿜뿜이었어요!
그리고 모범음식점이라고 하는데
지인한테 듣기로는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기 까다롭다고 하더라구요!

식당내부

청결하고 깔끔했던 내부 모습
규모가 큰 편인데 거의 만석이었어요~!
 

메뉴판

메뉴가 다양했는데, 저희는 가장 저렴했던
A세트를 주문했어요! 일단 가격이 비싸다는
공통적인 의견이 있었어요... 
가성비는 SoSo라는 생각입니다!
 

피클

기본 반찬으로 제공된 피클
특별한 건 없었어요!
 

A세트

★ 메인 음식 소개 ★ 

주문했던 A세트입니다~!
닭고기, 커리, 요거트, 난 그리고 샐러드로
구성되어있어요~!
일단 맛에 대해 먼저 평가해보자면 맛있어요!
퀄리티가 굉장히 높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샐러드

싱싱한 샐러드에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기에 불편하지 않았어요!
 

난

따뜻하고 쫄깃해서 맛있었던 난
개인적으로 굉장히 퀄리티 좋았습니다
 

요거트

요거트가 왜 같이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역시 맛있었어요! 약간 묽은 요거트입니다
 

닭고기커리

커리는 세 종류가 있는데
제가 선택한 닭고기 커리에요!
크리미하면서 커리 향이 거북하지
않게 굉장히 맛있었어요
 

커리에찍은사진

이렇게 커리에 난을 찍어먹으니
따끈하고 향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비싸지만 않으면 자주 오고싶은 맛...
 

커리와닭고기

커리를 싫어하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퀄리티 높고 맛있습니다
 

닭고기꼬치

닭고기 꼬치도 특유의 향신료가
입혀져 있는데 거부감없이 맛있습니다
다리살이라 부드러웠고, 야채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닭고기꼬치두번째

닭고기 꼬치를 먹어보니 다른
고기 종류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지만 가격이 ㅠㅠ
 

세트마지막

이건 지인이 주문한 양고기 커리인데
커리만 달라요! 닭고기 커리보다 
크리미함은 약하고,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퀄리티 높고 맛있었던 
인디 리뷰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맛으로만 평가하면 제 기준으로 별4개

수준이었어요! 굉장히 맛있는 수준!

 

세트 구성이 좋았고, 퀄리티도 높았습니다

그리고 하나하나가 맛있었어요!

 

인도 커리가 원래 비싼 음식인지 잘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측면에서는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입니다...! 세트 기준 최저가가 17,000원이니

자주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