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안산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더져니'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5. 30.
반응형

더져니 

파스타도 맛있고 직원분도 친절했던 파스타 맛집

[영업시간 : 11:30~21:00 (20:0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안산에 지인과의 약속이

있어 방문했다가, 분위기도 좋고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던 '더져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더져니는 안산 토박이인 지인분께서

소개해 준 식당이고, 규모가 크지 않고

굉장히 내부가 깔끔했던 식당입니다~!

일단 강점은 분위기가 조용하고 좋아요!

옆 테이블은 소개팅하시던데, 그만큼

대화하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메뉴 소개★

스테이크와 파스타 종류가 모두

맛있다고 소개받았는데, 저희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캐비어 알리오올리오, 베이컨

로제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식전빵입니다

모닝빵인데 한번 구워서 주시고,

담백한 빵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식전빵 소스도 새콤하고 맛있었고

피클무는 피클무 맛이었어요ㅎㅎ

 

이건 서비스로 주신 감자튀김입니다!

세상에..!ㅋㅋ 멀리서 오셨다는 이야기를

들으시고, 서비스로 주신 것 같아요! 감동...

 

굉장히 깔끔하고, 사이드 메뉴로

훌륭했던 감자튀김

 

쉬림프 로제 파스타

비주얼...감동 파스타에요ㅎㅎ

새우가 전혀 비린 맛 없이 맛있었고

파스타도 소스와 찰떡궁합!

좋은 재료를 쓴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맛이었습니다~!

혹시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베이컨 로제 리조또입니다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로제 소스 맛이지만, 아주 살짝

매콤함도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었던 베이컨과 리조또!

 

베이컨도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케비어 알리오올리오

케비어는 처음 먹어보는데

사실 맛은 잘 못느꼈고,

이것도 감칠맛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오일 파스타보다는

크림 파스타를 선호하는 편이라

이건 세번째였는데, 여자친구는

알리오올리오가 맛있다고 했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은 편이었고,

분위기나 청결함 그리고 친절함까지

좋았었던 안산 맛집 리뷰였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 ★☆)

 

파스타 재료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내부 굉장히 깔끔하고,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라서 데이트하거나

편하게 담소 나누기에 아주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셨고,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던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