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국밥 맛집 '현대옥 대전테크노밸리점'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11.
반응형

현대옥 대전테크노밸리점  

얼큰하고 깊은 국물 맛이 좋았던 국밥 맛집

[영업시간 : 00:00~24:00 (일요일은 22:00까지)]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에 대전 관평동에 국밥을 먹으러

전주 현대옥에 방문했는데,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해봅니다!

 

대전테크노벨리점에는 개별 주차장이

없어서,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고, 먹자골목 초입부라 찾기 쉬워요!

 

규모가 꽤 큰 편이고,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저희 포함해서 5~6 테이블

정도의 손님이 있었습니다

 

★메뉴 소개★

주력 메뉴는 콩나물국밥인 듯 한데

저는 콩나물국밥은 별로 안좋아해서

얼큰돼지국밥을 주문했어요!

콩나물국밥은 제가 알고있었던 가격대보다

다소 비싸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음식 소개★

기본 찬이 간단하게 나오는데

나름 정갈하게 맛있었어요!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물만두입니다

그냥 기성 만두를 삶은 맛이라서

무난한 맛의 물만두였어요!

 

역시 사이드로 주문한 김치전입니다

안에 김치 뿐만아니라 오징어도 듬뿍

들어있다고 했는데, 오징어는 조금

들어있어요ㅋㅋ 맛은 분명 있었지만,

가성비가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분명 맛은 있었는데 가격이...! ㅠㅠ

 

오징어가 듬뿍 들어있다고 해서

열심히 찾아봤는데 별로 없었다는..!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전주남부시장식콩나물국밥이에요

콩나물이 정말 한가득 들어있는데,

국물 맛도 깊고 개운했어요!

 

콩나물 국밥 하면 빠질 수 없는 수란

 

이건 제가 주문한 얼큰돼지국밥입니다!

콩나물국밥이 분명 주력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제 생각보다 훨씬 맛이 괜찮았어요

분명 돼지국밥인데, 육수는 해물육수 맛이

났고 이게 생각보다 이질감이 들지 않았어요!

 

같이 주문한 지인도 이거 맛있네라고

할 정도로 국물이 괜찮았습니다~!

 

고기는 퍽퍽살이 들어가는데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과도

잘 어울렸어요~! 같이 먹으라고

김도 주시는데 반찬과 국밥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해장으로 좋을 것 같은 전주현대옥

국밥 리뷰였습니다~!


총 평

(평점:★☆☆)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던 전주 현대옥 국밥

해장으로 좋을 것 같은 음식

구성이라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부터 국밥까지

깔끔하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무난한 물만두는 사이드로 먹기 좋았고,

김치전도 맛있는데 가성비가 별로라

김치전은 개인적으로 비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