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 소문난 타코 맛집 알까르본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18.
반응형

알까르본 

아산 새로 오픈한 힙한 멕시코 음식 맛집

[영업시간 : 11:3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 아산에 아주 힙한 타코 맛집이

생겼는데, 이름은 '알까르본'이라는

식당이고 새로 오픈했지만 벌써부터

대기줄이 있었던 따끈따끈한 맛집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온양온천역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외관에서 보기에도

굉장히 고급지고 힙한 느낌 물씬이었습니다!ㅎㅎ

 

실내에 입장하면 진짜 분위기도 좋고

엄청 힙한 느낌이 가득해요~! 

물병부터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칵테일Bar를 가본적은 거의 없지만

약간 그런 Bar느낌이 강했고, 그렇다고

부담스러운 느낌도 아니었어요~!

대화하기 굉장히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메뉴 소개★

메뉴는 역시 다양하지만 크게 보면

멕시코 음식과 주류로 나뉩니다!

음식은 타코와 퀘사디아 종류가 주력

메뉴이고, 저희는 타코 알 파스토르와

퀘사디아 알 파스트로, 파타타스 에스페시알을

주문했어요! 

 

주류는 복숭아 마르가리타와

오늘의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의 경우 비싸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양도 많아서

가성비가 좋은 식당입니다

 

★칵테일 소개★

제가 주문한 복숭아 마르가리타에요~!

식당도 아기자기하게 예쁘고, 이렇게

칵테일도 예쁘게 나오니까 여자친구가

정~말 좋아했어요! 평소 술을 즐겨마시지 

않아서 맛 표현은 어렵지만, 쓰지않고

달달하니 과일향도 나서 맛있었어요!

 

이건 오늘의 칵테일 메뉴입니다

한달에 한번씩 바뀐다고 들었는데

가운데 있는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요!

칵테일 이름은 모누투이 섬이라고 하고

달달 씁쓸한 맛이었습니다~! 술 맛을 잘 몰라서

맛 포현은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ㅎㅎ

 

★음식 소개★

기본적으로 소스 두 가지와

토마토?로 만들어진 샐러드가 나오는데

타코와 잘 어울렸고, 사진에 나온 메뉴는

퀘사디아 알 파스트로입니다

칵테일과 같이 찍으니 힙힙힙하네요ㅋㅋ

 

4,500원인데 양과 퀄리티 보이시나요?

안에는 불향이 한껏 베어있는 고기가

잔뜩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음식 자체와 플레이팅도 예뻐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좋았어요

 

파타타스 에스페시알입니다

가격은 10,500원인데 양이 엄청

많기도 하면서, 굉장히 맛있습니다

진짜 가성비 좋아요! 만원이라는 가격에

이 정도 양과 퀄리티의 안주or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속재료를 보자면 감자튀김과 

풀드포크 그리고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같이 싸먹으면 담백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양이 미쳤어요

 

감자튀김과 치즈와 풀드포크 쌈

 

파타타스 에스페시알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타코 알 파스토르입니다

퀘사디아 알 파스트로와 맛이 비슷해서

많이 드시고 싶다면, 퀘사디아 쪽으로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치만 타코 역시 아주 맛있습니다

 

맛과 분위기 가성비 그리고

직원분의 친절함까지 모든게

완벽했던 식당이어서 강추드립니다~!

(광고가 아닌 완전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총 평

(평점 : ★★)

 

아산에 새로 오픈한 멕시코 음식점

 

가성비, 맛, 분위기, 친절함 뭐 하나

부족한 게 없었던 식당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서 손님으로

북적이는 힙한 식당입니다~!

 

아산에 정말 자주 가는데, 아산에서

방문했던 식당 중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의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았던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