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청호 숨은 오리주물럭 맛집 임청농장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30.
반응형

임청농장 

간판만 보면 찾기 어려운 숨은 오리주물럭 맛집

[영업시간 : 11:30~20:30 (20:0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임청농장은

대청호에 위치한 오리고기 전문점이고

간판이 특이해서 모르면 방문하기 어려운

맛집입니다~! 저는 대전 현지인 추천으로

이번주에 방문해봤습니다

신탄진 방면 대청호 초입에

위치해있는데, 간판도 나무에

가려져 있고, 눈에 띄지도 않을뿐더러

건물도 허름해서 여기를 왜 소개해주셨지..

라는 생각이 가득했습니다ㅋㅋ

심지어 주차장에 주차선도 없어요!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노포같기도 하고 가정집 같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룸이 별도로 있어서

룸에서 식사를 했고,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덥지는 않았어요!

 

★메뉴 소개★

오리로 만든 요리가 메인이고

저희는 오리주물럭을 주문했어요!

지금보니 가격도 손으로 적으셨네요ㅎㅎ

 

★음식 소개★

먼저 밑반찬부터 소개해드리면

정말 솜씨 좋은 어머니가 해주신 듯한

정갈하면서 건강한 반찬이 많이 나와요!

대청호에는 이런 식당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오리로스와 같이 먹기 좋았던

고추장아찌와 오이는 짜지 않은

살짝 새콤한 피클 맛이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김치와 깻잎도 직접 담그신 것 같은데

모두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기본적인 야채쌈이나 마늘 무피클 등

반찬이 많았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질 거

같아서 생략할게요 ㅎㅎ

 

대망의 오리로스입니다

양념이 베어있는 오리로스는

정말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이렇게 오리로스를 올려주고

쫙 펼쳐보니 양이 그래도 꽤

많습니다!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정말 좋았던 점은 오리고기 자체도

건강에 좋은 음식이고, 곁들여 먹는

음식들도 싱싱한 야채가 많아서

더부룩하지 않고 건강한 식단이라

물리지 않더라구요~!

이제 다 익어갑니다 ㅎㅎ

양념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하게 고기에 스며들어

오리고기도 맛있었어요!

 

싱싱한 야채쌈에 고추장아찌와

오리로스 한 점 먹어주면 JMT

 

한 점 먹다가 부추 넣는 걸 깜빡해서

마지막에 부추까지 넣어줬습니다ㅎㅎ

 

기름지지 않고 맛있었던 오리로스구이

 

어느정도 다 먹어갈 때 쯤에

사장님께 밥을 달라고 요청하시면

이 찹쌀밥을 내어주시는데 이거 진짜

엄청 찰지고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는 정도였어요!

 

이건 죽인 거 같은데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네요 ㅠ 그냥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오리로스구이도 맛있었고

곁들여 먹는 반찬들도 정갈하고

건강한 식단 구성이라, 맛있으면서

건강까지 생각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총 평

(개인평점:★★~★)

 

대청호에 위치한 오리로스구이 맛집

 

대전 현지인 추천으로 방문해 본 식당이고

오리로스구이가 자극적이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었습니다

 

곁들여 먹는 반찬도 전부 정갈하고

싱싱해서, 다 먹을 때쯤에도 더부룩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던 맛집이었습니다!

 

가게 자체가 트렌디하거나 아주 깔끔한

현대식 식당 느낌은 아니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