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관평동 삼겹살과 묵은지가 맛있는 무쇠김치삼겹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7. 12.
반응형

무쇠김치삼겹  

솥뚜껑 삼겹살과 묵은지 김치의 조합

[영업시간 : 16:00~24:00 (23:3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 관평동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았는데, 클래식한 삼겹살과

묵은지 구이가 정말 잘 어울렸던

무쇠김치삼겹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관평동 먹자골목 중심부에 위치해있어

오가다가 몇번 봤던 식당이고,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부, 친절도★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무엇보다 굉장히 덥고 습한 날씨인데

가게 안이 엄청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메 뉴★

저희는 둘이 방문해서 무쇠김치삽겹을

주문했는데, 3인분이 기본 주문이라

솔직히 조금 언짢았지만 주문했습니다..!

어차피 3인분 먹을거긴한데 뭔가

강요당하는 느낌이긴 했는데

체인점이다보니 방침인 것 같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그래도 괜찮았어요!

★음식 소개★

세 종류의 소스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마늘기름장이 좋았고

쌈도 싱싱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했던 반찬들

 

야채가 모두 싱싱해서 좋았어요~!

 

드디어 삼겹살이 나왔는데

일단 기름이 튀니 조심하라고

직원분께서 친절히 알려주시고

기름이 튀지 않게 가림막을 쳐주시고

무엇보다 고기를 전부 구워주십니다!

구워주는 고깃집이 저에게 1티어에요!ㅎㅎ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묵은지 김치와 두부를 올려주시는데

여기 김치가 기깔나게 맛있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맛있어보이죠?ㅎㅎ

 

얇지만 매력적인 삼겹살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묵은지가

정말 맛있어서, 고기와 정말 찰떡궁합

이었어요! 김치가 제 스타일이었어요 ㅋㅋ

 

구운 두부를 묵은지와 싸먹어도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았던 식당이었습니다

대전 관평동에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릴만한

삼겹살 맛집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쇠김치삼겹말고 대전에서 제가

최애하는 삼겹살 맛집도 하단에 링크남기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https://meditation-t.tistory.com/149

 

[대전 맛집] 대전에서 정말 유명한 돼지고기 찐맛집 '양연화로' 내돈내산 리뷰

양연화로_관평점 대전에서 방문해 본 고깃집 중 가장 맛있는 식당 본점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양연화로'는 제가 대전에서 가장 좋아하는 고깃집이고, 정말 유명한 식당입니다 관

meditation-t.tistory.com

무쇠김치삼겹과는 반대로

두툼한 삼겹살로 대전에서

정말 유명한 양연화로


총 평

(평점 : ★☆)

 

주차 빼고는 직원분 친절하시고

내부 굉장히 쾌적했던 맛집

 

삼겹살, 야채, 김치 모두 퀄리티가

좋았고, 무엇보다 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삼겹살 맛이 업그레이드

됐던 맛집이었습니다!

 

기본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하고,

공기밥 주문 시 김치찌개는 별도로

주문하셔야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