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 현지인 추천 소고기 맛집 찐배네꽃갈비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8. 29.
반응형

찐배네꽃갈비 

퀄리티 높은 꽃갈비로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 아산 소고기 맛집

[영업시간 : 15:00~23: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아산 현지인인 친구가

소개시켜준 소고기 맛집

찐배네꽃갈비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여기 이미 입소문이 나서 외지임에도

손님이 정말 많은 찐맛집이에요ㅎㅎ

★위치 및 주차★

신정호가는 길목 초입부에 위치해 있는데

눈에 잘 띄지 않는 가게다 보니 최근에 알았습니다

그럼에도 손님이 정말 많은 식당이고

주차장도 있지만 인근 골목에 주차하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메뉴★

고기 종류는 꽃갈비, LA갈비 그리고 갈비살

총 네 종류가 있는데, 대부분 꽃갈비를

주문하시더라구요! 꽃갈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직원분께 여쭤보니 1Kg가 2인분

이라고 하셔서 의아했는데, 뼈 무게가

있어서 온전한 1Kg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가성비는 좋은 편이에요

 

★밑반찬★

반찬들이 정갈하고 신선합니다

인기가 많은 식당이다 보니

회전율이 좋아서 인지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았어요!

 

상추 무침도 맛있었고, 특히

저 파김치가 굉장히 제 스탈이었어요ㅎㅎ

 

★꽃갈비 소개★

꽃갈비 1Kg(78,000원)입니다

수입산이지만 퀄리티 엄청나보이죠?ㅎㅎ

 

 

제 생각에는 왠만한 한우보다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았어요!

 

마블링도 훌륭하고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아서 일단 비주얼에

감동했습니다ㅋㅋ

 

숯불에 조금씩 올려서 굽다보면

육즙이 올라오는게 느껴져요~!!

 

살짝 덜 익혀서 먹어봤는데

정말 퀄리티 좋은 한우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산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소고기 식당을 찾았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기본 제공됐던걸로 기억하는데

된장찌개도 맛있습니다~!

 

영수증 리뷰를 달면 무료로

제공해주는 냉면입니다

냉면도 맛있고,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ㅋㅋ 그냥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식당입니다

인당 4만원 정도 나온 것 같은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퀄리티는

기대치보다 높았던 식당입니다

퀄리티는 한우 소고기와 견줄만하고

가격은 그보다 저렴하니 아산에서

방문하기 좋은 소고기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평

(평점 : ★☆)

 

퀄리티가 정말 좋았던 아산

소고기 맛집입니다!

 

다양하게 나오는 밑반찬도

맛있었고, 이벤트로 제공하는

냉면도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꽃갈비살 추천드리고, 뼈 무게

고려해서 2인 기준 1Kg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 가격도 충분히 가성비 좋지만

그래도 조금 더 저렴했으면 하는

아쉬움으로 평점 4점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