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세종 가성비 좋은 돈가스 맛집 최고당돈가스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8. 30.
반응형

최고당돈가스 

나성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고 맛 좋은 돈가스 맛집

[영업시간 : 10:00~21:30 (20:45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한 최고당돈가스

세트로 주문하면 맛있는 돈가스와

면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가성비와 맛 모두 좋았던 식당이라서

이번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위치 및 주차★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해 있고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 공간이 많아서 아주 편했어요!

주차는 평일 기준 1시간 무료이고

주말은 24시간 무료라고 합니다ㅎㅎ

 

★내부 및 가격★

실내 굉장히 깔끔했고, 돈가스 종류는

10,000원 보다 저렴한 가격대고

쫄면이나 모밀과 함께 먹는 세트 메뉴는

12,000원~14,000원 대의 가격입니다!

 

★음식 소개★

로제돈가스+쫄면(13,400원) 입니다~!

그냥 돈가스만 주문하면 아주 저렴하지만

저는 대식가다보니 세트를 주문했어요ㅎㅎ

 

돈가스 자체도 바삭바삭하니 맛있고

고소하고 달콤한 로제소스에 매콤함이

아주 살짝 들어가 있어 느끼하지 않아요!

 

돈가스 고기 색을 봐도 엄청

신선해보이죠? ㅎㅎ

 

세트로 나오는 쫄면입니다!

쫄면도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돈가스랑 먹기 아주 좋습니다

 

이건 친구가 주문한 안심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 점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카레돈가스 세트입니다

이것도 친구가 주문했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어떤 메뉴를 주문하셔도

기본 이상은 하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최고당돈가스가 세종에만 있는게

아니고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은 식당이라

돈가스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돈가스 자체가 바삭하고 신선했어요!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아주 좋았습니다

 

쫄면이나 냉모밀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세트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주관적으로는 로제돈가스가 맛있었어요!

 

주차 굉장히 편했고, 내부 청결한 식당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