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신탄진 연탄구이 뒷고기가 맛있는 '마시기통차'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9. 25.
반응형

마시기통차 

신탄진에서 가볍게 먹기 좋았던 뒷고기 맛

[영업시간 : 16:00~12:00 (일요일은 22시까지 영업)]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탄진 먹자골목에 위치한

뒷고기 맛집 마시기통차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메뉴

뒷고기를 먹으러 갔지만

사장님께서 돼지모듬을 추천해주셔서

여자친구랑 돼지모듬을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기본 찬들은 아주 특별하진 않지만

하나하나 정갈하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백김치도 나오고, 소스도 쌈장과

콩가루가 같이 나오는데 저는

콩가루는 모듬구이에 껍데기가

나와서 같이 주시는 것 같았어요~!

 

삼겹살과 꼬리살 그리고 껍데기

등등 다양한 부위를 즐기기에는

최적화된 메뉴인 것 같았어요ㅎㅎ

 

불판에 숯을 넣어주시는데

역시 뒷고기는 숯향이 입혀져야

맛있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뒷고기가 맛있는 부위라서

뒤에 몰래 숨겨뒀다 먹어서

뒷고기라고 하던데, 확실히

꼬들꼬들하고 식감이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별 기대 안하고 들어갔는데

비주얼보니 잘 들어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 점 먹어보니 엄청나게 특별하다는

생각은 안들고, 이 정도면 무난하게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어 보이셨는데, 그래서인지 잡내없이

꼬들꼬들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인데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를 좋아해서인지

고기와 먹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왔던 계란찜이에요~!

 

이건 추가한 열무국수입니다

사실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5,000원인데 양도 많고, 국물이

끝내줍니다~! 일반 고깃집에서

먹는 냉면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신탄진쪽에서 고깃집 찾으신다면

조용하게 뒷고기 즐기기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총 평

(평점 : ★)

 

신탄진 먹자골목에 위치한

뒷고기 전문점

 

엄청난 맛집이다!는 아니고

무난하게 즐기기 좋았던 식당입니다

 

신탄진쪽에 뒷고기 판매점을 못봐서

여기로 가시면 숯향이 입혀진

뒷고기 즐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