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인 성심당 케익부띠끄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9. 26.
반응형

성심당 부띠끄 

비주얼이 환상적인 디저트가 많은 인기 빵집

[영업시간 : 08:00~22:00 (성심당 본점 바로 옆에 위치)]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대전 뿐만아니라 전국에서 유명한

빵집인 성심당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성심당 케잌부띠끄는

성심당 본점 옆에 위치해 있고, 본점과

다른 점은 각종 케익 종류와 알록달록한

디저트가 메인이라 튀김소보루 같은 빵은

케잌부띠끄에는 없습니다! 그치만 부띠끄도

정말 유명하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ㅎㅎ

 

● 주차

성심당 맞은편에 현대주차장을 검색하고

가시면, 주차하기 굉장히 편리합니다~

한시간 무료이니 계산하실 때 말씀하시면 되요!

 

● 꿀Tip 

대전을 잘 모르신다면 헷갈릴 수 있는데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는 같은 성심당이지만

판매하는 빵의 종류가 약간 다릅니다!

유명한 튀김소보루와 같은 빵을 맛보고 싶다면

부띠끄 말고 일반 성심당 지점을 방문하셔야 되는데

본점은 줄이 너~무 길기 때문에 대전역점이나

롯데백화점 대전점 등을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부띠끄도 본점 못지않게 유명합니다)

 

● 빵 소개 

부띠끄도 손님이 정말 많다보니

내부 촬영을 못했습니다..후.. ㅠ

일단 매장에 들어가보면 왜 인기가 많은

빵집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케익 비주얼부터 진짜 미쳤어요ㅎㅎ

 

일반 케익 뿐만 아니라 정말

알록달록 아기자기 구매욕구를

뿜뿜하게 만드는 빵이 많습니다

 

전국 여행을 다니면서 유명하다는

빵집을 많이 가봤는데, 그 중에도

실망스러웠던 곳도 많았는데

성심당은 찐입니다..! 

 

가격도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고

비주얼은 너무 훌륭하고, 맛도 역시

좋기 때문에 성심당이 인기를 유지

하는 비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비주얼 끝내줍니다..!

옆에서 학생들이 우와~~우와~~

하면서 구경하는게 귀여웠어요ㅋㅋ

 

조각 케익도 왠만한 카페에서도

보기 힘든 비주얼의 케익이 정말

많았어요!

 

진짜 빵의 천국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비주얼

 

이건 제가 정말 큰 맘 먹고 구매한

과일시루입니다! 큰 사이즈로 구매했고

가격은 5만원대였어요!

 

5만원대 케익이라니..부담스럽긴 하지만

절대 후회는 안했어요! 케익 자체가 유니크

하다보니 선물받는 사람도 정말 좋아하고

무엇보다 안에 들어있는 과일의 양이나

케익의 퀄리티까지 고려하면 굿입니다!

 

제 생각에 양은 최소 8인분 이상

되는 것 같았고, 맛은 과일 맛이

강하고 중간 중간에 바닐라 크림 등

다양한 크림이 들어있어 흥미롭습니다ㅎㅎ

그래도 일반 케익이 제 입맛에 더 맞았다는...

맛없다는 게 아니고 저는 원래 푹신한 시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좋아합니다ㅎㅎ

 

순수롤도 부띠끄에서 인기가 많은

빵인데,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습니

 

그냥 왠만한 빵들은 전부 평타 이상

이라고 보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빵과 디저트를 좋아하신다면 성심당

완전 강추드리고, 오늘 포스팅한

성심당 케익부띠끄도 방문해보시면

만족하실거라 확신합니다ㅎㅎ


총 평

(평점 : ★ ★)

 

대전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빵집

 

명성이 절대 헛되지 않음을 알 수 있는

가격과 맛까지 만족스러운 빵집

 

일반적인 빵을 취급하는 성심당과

케익과 같은 디저트류에 집중한

케잌부띠끄 두 군데가 있으니 

취향껏 골라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성심당을 방문하신다면 본점보다는

분점을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웨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