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천안에서 꼭 가봐야 하는 돼지고기 찐맛집 '통삼국 본점'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9. 28.
반응형

통삼국본점 

인생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었던 별 5개 찐맛집

[영업시간 : 평일(17~23시), 토,일(12~23시), 월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천안에서 먹어본 돼지고기 중 가장 맛있었고

최근 먹어본 돼지고기 중에서도 가장 맛있었던

천안 찐맛집 통삼국본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천안사는 친구가 이 집이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에 극찬을 해서

주말 점심에 방문해봤어요!

주차는 인근 길가에 하고 들어갔습니다:)

 

● 내부 및 웨이팅 ●

내부 굉장히 깔끔했고,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무혈입성!

 

● 메뉴 추천●

"꽃목살"이 엄청 맛있다고 해서

저희는 꽃목살만 주문했고, 

"통삼국찌개"와 "냉면"도 같이

주문했는데 완전 추천드립니다~!

● 음식 소개 ●

일단 지극히 주관적으로 밑반찬부터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하고 신선합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묵사발 퀄리티도

말할 필요도 없이 맛있었고, 그 외

반찬들도 전부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한 상차림은 이런 비주얼입니다!

 

맛이 기가막혔던 "꽃목살"이에요

맛은 ... 정말 미쳤습니다

육즙 가득하고, 부드럽고, 육향도

좋고... 그냥 먹어본 목살 중 탑입니다

 

분명 목살을 많이 먹고 살아왔는데

여기 목살은 어떻게 이렇게 맛있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ㅎㅎ

 

고기, 밑반찬, 소스 모두 맛있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히 구워주시니

더욱 좋았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했던 꽃목살의 비주얼..

너무 극찬하는데...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먹은 친구들 모두 인생

돼지고기 맛집이라고 극찬했고,

여자친구도 방문했는데 엄청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객관적으로 찐맛집이 확실합니다

(광고 절대 아니에요!!)

 

역시 무조건 추천하고 싶은 "통삼국찌개"

된장찌개인데 안에 두부도 잔뜩 들었고

돼지고기, 꽃게, 무, 대파 등등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찌개입니다

역시 퀄리티 끝내줘요..!!

 

자꾸 맛있다고만 적었는데

역시 맛있었던 "냉면"

 

빠른 시일 내에 재방문 예정인데

냉면과 통삼국찌개 모두 포기할 수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천안 돼지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완전 강추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

 

개인적으로 인생 돼지고기 맛집입니다

 

함께 방문한 지인들도 모두 인생 맛집

이라고 극찬했던 식당입니다

 

통생삼겹도 맛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꽃목살이 찐이라고 해서 꽃목살만

먹었고 완전 강추드립니다

 

통삼국찌개도 정말 맛있었고

냉면도 정말 맛있었어요!

 

천안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강추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