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 가장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 맛집 '트리플리'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9. 29.
반응형

트리플리 

아산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맛집 1순위

[영업시간 : 11:30~21:00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아산 신정호에 위치한 트리플리

아산에 10년 동안 거의 매 주 방문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만족스럽고,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을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던 레스토랑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내부 및 주차 ●

외관도 아주 깔끔하고 예쁘지만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직원분들도 복장이 단정하시고,

친절함은 덤이었습니다!

주차장도 규모가 상당히 커서

아주 프리하게 주차했습니다~!

 

● 메뉴 ●

BBQ 플래터가 세트 메뉴로 있고

파스타, 볶음밥 등 메뉴가 다양하지만

두 명이 방문한다면 Couple Set를 

강력 추천드려요!

개인마다 성향의 차이겠지만, 이 정도

분위기에 인테리어에 Set메뉴가 2만원이면

가성비도 아주아주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샐러드바 ●

제가 가성비가 완전 좋다고 적은 이유가

바로 이 샐러드바에 있습니다!

오잉? 이렇게 분위기가 좋고, 1인당

2만원 가격인데 샐러드바도 이렇게 훌륭하다고?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퀄리티였습니다

샐러드바는 무료입니다

 

 샐러드, 과일, 도너츠, 케이크 등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퀄리티가 좋아요

 

스프도 따뜻하고 맛있어요 :)

 

오이피클도 퀄리티 좋고, 에피타이저로

샐러드와 같이 먹다보니 시작부터

아산에서 ★5개 맛집 찾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 Couple Set(2인) ●

저희가 주문한 커플세트에요!

테이블이 4인용인데, 거의 꽉 차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양도 훌륭하지만, 음식 구성과

비주얼도 훌륭했어요! ㅠ

너무 극찬인가...

 

채끝 등심, 닭다리살 스테이크, 폭립

삼겹 스테이크 부터 디저트까지

4만원이라는 가격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구성과 비주얼입니다~!

 

받자마자 감동받는 비주얼

채끝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맛을

조금 포기한 게 아니라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닭다리살 스테이크도 맛있었는데

먹으면서 음... 진짜 여기 최고다라고

계속 남발해서 여자친구가 싫었을 텐데

아무튼 제 마음에 아주 쏙 들었어요

 

이건 삼겹살 스테이크입니다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바베큐 폭립도 빕스나 아웃백 못지않게

맛있었어요! 그냥 전체적으로 훌륭합니다

 

양도 미친듯이 많아서, 샐러드바를

많이 퍼왔으면 남겼을 거에요 ㅎㅎ

 

포스팅 적다보니 소세지도 있었네요!ㅋㅋ

 

이건 뭐였지..그라탕?

토파토 파스타 맛이 나는 그라탕이었어요!

 

플래터의 마무리 까지 완벽했던

망고스틴과 자몽 그리고 마카롱까지...

샐러드바에도 과일이랑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진짜 끝까지 감동입니다

 

혹시 아산에 방문하신다면

신정호에 위치한 트리플리

1순위로 추천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

 

아산에서 잠깐 거주도 했었고

10년동안 방문하면서 가장 좋았던 맛집

 

내부 외부 인테리어 분위기 친절함

주차 편리성, 음식 퀄리티, 가격, 양

모두 만족스러웠던 맛집이에요!

 

여자친구가 이후에 지인들 모시고

재방문했는데, 지인들도 모두 아주

만족했다고 해서 객관적으로도 맛집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신정호 놀러가신다면 완전 강추드려요!

(광고X, 식당과 인연 1도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