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판교 양갈비가 맛있었던 이가네양꼬치 본점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10. 1.
반응형

이가네양꼬치 판교 본점 

퀄리티가 좋았던 양갈비가 맛있는 소문난 맛집 

[영업시간 : 12:00~23:30 (23:0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현지인인 형님께서 정말 맛있다고

추천했던 이가네양꼬치 판교 본점

주말에 12시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지만, 평소에는

웨이팅이 많은 유명한 맛집입니다!

 

● 주차 ●

식당 건물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에 아주 편리했고

여러대 주차했는데, 모두 이용권을

끊어주셔서 무료로 이요했습니다~!

 

● 내부 및 서비스 ●

본점이다 보니 역시 규모가 상당했고

내부가 상당히 쾌적했습니다~!

다만, 직원분들께서 불친절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친절하지도 않으신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양갈비도 구워준다고

리뷰에서 봤는데 그런건 없었고,

양꼬치를 주문하니 '질긴데 괜찮냐'라고

하시는 게 살짝 기분이 나빴습니다 ㅋㅋ

그럴거면 팔지 말던지..후..

 

● 메 뉴 ●

저희는 먼저 양갈비를 4인분 주문했고

탕수육과 온면 그리고 양등심꼬치를 주문했어요!

원래 양왕꼬치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앞서 말씀드린 질기다고 하셔서 등심을

권유하시더라구용! 

 

● 음식 소개 ●

기본 찬은 많진 않지만 그래도 정갈했어요!

 

여느 양꼬치 식당에서 볼 법한

평범한 반찬

 

탕수육(21,000원) 입니다

가격이 조금 세다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받아보니 비주얼도 훌륭하고 맛도 좋습니다

중식집 보통 수준보다 맛있는 정도였어요!

호...확실히 맛은 좋네요 ㅎㅎ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소스도

새콤달콤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양갈비 2인분입니다!

4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놀랐는데 알고보니 2인분이었어요 ㅋㅋ

 

구워주시진 않고 처음에 컷팅하고

불판에 올려주시면 조심스레 구워서

맛보면 됩니다 ㅎㅎ 맛있어요!

 

가격이 조금 세다?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만큼 양질의 양고기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추천해 준 지인분도 양갈비가

가장 맛있다고 하셨는데

확실히 풍미도 좋고 맛있었어요!

 

칭따로랑 먹으니 훌륭했던 양갈비

 

등심 꼬치 촬영을 못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양갈비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양고기 자체를 평소에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맛을 가늠하기

좀 어렵긴 한데 제 입맛에 맛있었고

인기도 많은 식당이니 판교쪽 

방문하시면 식사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총 평

(평점 : ★ ☆)

 

전반적인 퀄리티가 좋았던

이가네양꼬치 판교 본점

 

양갈비가 맛있었고, 탕수육도

퀄리티가 아주 좋았습니다~!

 

양갈비와 탕수육 추천드리고

온면 촬영을 못했는데 온면도

추천드립니다~!

 

서비스는 살짝 아쉬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