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천안 가장 인기있는 빵집 '뚜쥬루과자점 거북이점'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11. 16.
반응형

뚜쥬루과자점_거북이점

-천안에서 가장 핫한 빵집-

방문 후기

 


 

천안 뚜쥬루과자점은 일전에 포스팅한

몽상가인과 천안 양대 빵집이라고 

친구가 소개시켜줬다

 

역시 핫한 빵집답게 규모가 굉장히 컸다

 

주차 시설도 잘갖춰져 있어 편했다

 

몽상가인도 그렇고 확실히 인기가 많은지

이곳도 손님으로 북적북적~!

 

빵 종류가 많아서 전부 촬영은 못했고

보이는대로 마구 찍었다 ㅋㅋ

 

일단 빵이 전부 비주얼이 좋다..

마음같아선 전부 먹어보고 싶었음...ㅠ

 

베이글이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아쉽게도 후일을 기약하기로 했다 ㅋㅋ

 

마늘바게트와 소세지 베이글

 

케이크도 많이 팔렸는지 많이 비어있었다

 

뚜쥬루과자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빵 중

하나라는 거북이빵

 

친구가 이건 꼭 먹어봐야 한대서 구매했는데

따끈따끈하고 폭신해서 정말 맛있었다(강추!)

 

생크림 롤이야 내 입맛엔 언제나 합격이고 ㅋㅋ

 

초코릿 쿠키인데 평소 쿠키를 즐겨먹진 않지만

이 집 쿠키는 아주 진한게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먹으면 조합으로 끝~!

 


총 평

 

빵이 엄청나게 특별해서 띵~하는 

맛이라기 보다는

골랐던 빵들이 전부 평균치 이상의

맛이었던, 고루 맛있는 빵집인 것 같다

그래서 방문하는 손님들이 대부분

만족하고 인기가 많지 않나 싶다~!

천안 방문하게되면 뚜쥬루 과자점 추천하고 싶다

몽상가인=뚜쥬루 비슷하게 맛있다고 생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