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제주 카페] 여행 중 가장 좋았던 카페 신창풍차해안도로 풍차로가는길

by 사색남 2022. 12. 9.
반응형

풍차로 가는길

뷰 맛집에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던 카페


늦었지만 8월 제주여행 중
가장 좋았던 카페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웠던 신창풍차해안도로에
위치해 있고 규모가 크고 굉장히
깔끔한 카페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편했습니다~

성수기였음에도 한적한 분위기라
굉장히 좋았습니다
인터넷에서 굉장히 핫한 카페는..
진짜 사람에 치여서 다시는 가고싶지
않았는데 여기서 힐링했어요ㅎㅎ

개인취향으로 조용한 분위기와
편안한 의자가 카페 1순위인데
의자도 굉장히 편했습니다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

사진으로 다시봐도 감성있네요ㅋㅋ

아메리카노와 레몬차
음료는 평범했습니다

분위기가 좋으니 음료 맛도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었어요!ㅎㅎ

바다와 풍차 뷰 맛집

3층에 올라가면 풍차해안도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

베이커리도 있었는데 아쉽게
촬영을 못해서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한적하고 좌석편하고
깔끔했던 풍차로가는길
내돈내산 리뷰였습니




총 평

■ 제주도에서 가장 좋았던 카페
■ 한적하고 분위기 최고
■ 좌석 편하고 주차도 편리
■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 신창 풍차해안도로도 방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