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이거저거 리뷰

라면 추천! 오뚜기 '진진짜라' 정말 맛있게 먹은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2. 16.
반응형

오뚜기 진진짜라

짜파구리보다 맛있는

매콤 짜장라면 솔직 후기

 


 

요즘 정말 맛있게 먹고있는

오뚜기 진진짜라를 포스팅해봅니다~

'진진짜라'는 유튜버이신 햄연지님의 

방송을 보고 보고 먹고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마트간 김에

사와봤습니다~ 

 

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났다고 광고하는데

면이 확실히 진짬뽕처럼 두껍습니다

 

건더기스프야 똑같구요 ㅎㅎ

 

스프는 가루가 아닌 액체스프에요~

 

평소 짜파게티를 좋아하는데 

진진짜라 끓일 때도 설렙니다 ㅎㅎ

 

나름 알찬 건더기스프

 

다 끓었으면 물을 싹 버려주고 

그릇에 옮겨 담아둡니다

 

액체스프를 뿌려주는데 춘장을

뿌리는 거 같네요~!

 

마구마구 비벼줍니다

 

완성입니다~

면도 두꺼워서 식감이 좋고

소스가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 혹은 살짝 그 이상?

확실히 불닭볶음면 보다는 훨씬 덜 매워요!

혹시 짜장면 드실 때 고춧가루를 뿌려드신다?

그러면 완전 강추드립니다

 

그냥 먹기 섭섭해서 닭가슴슬과 먹었는데

나름 맛있게 먹었네요~!

솔직히 오늘 먹으면서 짜장면 시켜먹는거보다

나은데? 라는 생각까지 했습니다 ㅋㅋ

혹시 아직 안드셔보셨으면 추천드려요~!

 


총 평

 

맵기는 신라면 정도, 혹은 살짝 그 이상

평소 짜장면을 먹을 때 고춧가루를 

뿌려먹는 스타일이라면 완전 강추드립니다!

 

짜X게티도 좋아하지만, 요거에 꽃혀서

당분간은 진진짜라만 먹을 거 같습니다 ㅎㅎ

 

면빨이 굵으니 굵은 면빨 싫어한다면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