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이거저거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쑥스초코파이' 만족 후기

by 사색남 2023. 4. 4.
반응형

쑥스초코파이

3월 내 생일에 선물하기로 

받아서 먹어본 솔직 리뷰

(가격 : 27,800원)

 


★☆본 포스팅은 광고없는 솔직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은 저번달 제 생일에 받은 

선물 중 하나인 '쑥스초코파이'

솔직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선물이고

사실 초코파이가 왔다고 해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포장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포장 퀄리티가 아주 좋았어요 ㅎㅎ

 

개봉을 하면 6 종류의 초코파이가

들어있는데, 맛이 다 달라요

 

이런 제품 설명서도 들어있구요 :)

 

일단 제가 아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여섯가지 맛이 있는데, 정말 하나같이

재료 맛을 잘 살린 맛이었어요!

그냥 이름만 다르고 색깔만 다른게 아니라

맛도 전부 다 달라요!

 

일단 가장 맛있어 보이는 초코부터...

 

이런 식으로 이중으로 포장 잘되어있구요

 

겉에 코코아 분말이라고 해야하나...

묻어있고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진한 초코맛과 크림이 잘 어울린 맛

 

먹으면서 '오~ 이거 퀄리티 좋은데?'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ㅎㅎ

 

이건 거문도해풍쑥 맛인데 

그냥 색감만 다른게 아니었어요!

진한 쑥향이 느껴지는 고급진 맛!

여자친구도 아주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우도 땅콩입니다

 

이건 또 나름대로의 땅콩 크림과

진짜 땅콩이 여기저기 군데군데 

박혀있어요~!  

나머지 딸기 등등은 사진 안찍고

그냥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총 평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생일에 받은

'쑥스초코파이'

 

여섯가지 맛이 색깔만 변화준게 아니라

실제로 맛도 완전 다르고 빵 이름 그대로의

특징을 잘 살린 맛이라 좋았습니다

 

저 포함해서 세명이서 먹었는데, 전부 맛있다는

의견이었고 선물하기로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

 

달달한 빵이나 쿠키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을만한 제품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