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이거저거 리뷰

아이스크림 '비비빅흑임자, 메가톤바, 요맘때' 오랜만에 먹어본 리뷰

by 사색남 2023. 6. 19.
반응형

아이스크림 리뷰 

비비빅 흑임자, 메가톤바, 요맘때 복숭아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지난주에 오랜만에 집 앞에 있는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방문해서

아이스크림을 이거저거 구매해봤어요!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즐겨 먹진 않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신상 아이스크림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아이스크림 소개

바 아이스크림은 대부분 700원대 였는데

빼빼로바라고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이건 촬영한 후에 그냥 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제가 알고있는 팥으로 만든 비비빅이

아닌, 흑임자 비비빅입니다ㅎㅎ

 

저는 팥 비비빅도 좋아하는데

흑임자 비비빅도 맛있더라구요~!

찐득하고 쫀쫀하니 맛있었습니다

 

근데 너무 얼어서 이가 깨지는줄...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극호인 메가톤바

 

카라멜향이 짙고 쫀득해서 좋아합니다~!ㅎㅎ

 

역시 쫀득쫀득하니 맛있네요! 달달합니다

 

 

요맘때는 새콤해서 늘 아는 맛이고

누크바는 또 처음 본다는...! 

 

거북이도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여자친구가 요즘 거북이에 빠져서

1일 1거북이 하고 있습니다ㅋㅋ

 

제가 좋아하는 돼지바도

블랙과 핑크라는 신제품이 나왔네요~!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쇼핑을 해보니

종류도 정말 다양해지고, 그만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아졌더라구요~!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 가시면 보통 바 종류는

700원이고 콘은 1,200원~1,500원이니

이거저거 골라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