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이거저거 리뷰

이마트 노브랜드 쫄깃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26.
반응형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노브랜드에서 정말 유명한 상품 중 하나인 닭꼬치 리뷰

[가격 : 1팩 14,980원 / 내용물 : 닭꼬치 20개]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은 제가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가장 최애하는 상품 중 하나인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의

닭꼬치는 가성비 좋기로 정말 유명한

제품이라 많이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조리방법

일단 15,000원에 닭꼬치 20개가

들어있으니, 가성비로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조리방법도 간단한데

후라이팬 조리 or 전자레인지 조리인데

귀차니즘 절정 자취생인 저는 무조건

전자레인지 조리를 해먹습니다ㅎㅎ

 

★숯불 닭꼬치 맛

일단 20개입이라는 거에서 만족스러운데

내용물을 보면 더 만족스러워요!

냉동이라서 볼품없어 보이지만,

전자레인지에만 조리해서 먹어도

밖에서 파는 닭꼬치 저리가라하는 맛입니다!ㅎㅎ

 

전자레인지 조리하니 꽤 먹음직스럽죠?

신기하게 잡내도 거의 없고, 닭다리살을

사용했는지 전부 야들야들한 식감이에요!

그리고 숯불향까지 더해져서 꽤 맛있습니다

 

숯불데리야끼는 정말 숯불향과

달달한 데리야끼 맛이 강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만한 맛이에요!

15,000원이면 1개당 750원 정도인데

요즘 밖에서 닭꼬치 하나 사먹으려면

기본 3,000원 정도니 극강의 가성비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저는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치킨값도 너무 비싸고, 혼자 시키기에는

양도 가격도 부담스럽다보니 이거 하나

사놓고 치킨 먹고싶을 때 몇개씩 조리해먹으면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곤 합니다 ㅎㅎ

이마트 노브랜드 쇼핑하시면 강추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상품에 점수를 메기기는 좀 그런데

제 기준으로 가성비까지 고려하면

아주 훌륭한 냉동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15,000원 가격에 20개가 들어있으니 1개당

700원대에 닭꼬치를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이마트 노브랜드 방문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