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이거저거 리뷰

씨유(CU) 편의점 신상 간식 생크림 오믈렛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7. 17.
반응형

CU 생크림 오믈렛 

세가지 맛의 부드러운 디저트

[제품 정보 : 3,600원, 딸기/초코/생크림 삼색 맛 간식]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은 CU편의점에서 출시한 신상
간식인 생크림 오믈렛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가격은 3,600원이고 총 세가지 맛으로
구성된 디저트류의 간식이에요~!
 

상품 리뷰★

평소에 빵을 좋아하기도 하고
그 중에서도 생크림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연세우유크림빵을 포기하고
구매해봤어요! 맛도 딸기, 초코, 생크림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먼저 대중적인 생크림 오믈렛이에요
오믈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촉촉하고 폭신한 오믈렛의 매력을 아시겠죠?
생각 이상으로 퀄리티도 좋습니다
 

오믈렛 특유의 폭신한 빵 시트와
크림도 정말 생크림 맛이었어요!
이 정도면 카페에서 예쁜 접시에
내어주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괜찮은 맛이었어요~!

초콜렛 생크림 오믈렛입니다
괜찮은 상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삼색 맛마다 특색이 있었어요
초코 맛은 안에 초콜렛이 들어있습니다
 

역시 폭신하고 맛있었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안에 초콜릿이
맛있지는 않았어요 ㅎㅎ
 

딸기 오믈렛인데 마찬가지로
딸기 크림과 시트도 딸기에
맞춘 색이네요 ㅎㅎ
 

크림 아래에 딸기잼이 있는데
이질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엄청난 퀄리티의 빵이다! 정도의
맛은 아니었지만,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사 먹으면 충분히
편의점에서 만족스러운 디저트가
될만한 생크림 오믈렛이었습니다~


총 평

 

CU편의점에서 신상 출시된

세가지 맛의 생크림 오믈렛

 

가격은 3,6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적당한 가성비의 맛있는

디저트였습니다

 

세가지 맛의 고유한 특징을 살렸고

크림도 퀄리티가 좋아서

맛있게 먹은 디저트였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