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이거저거 리뷰

노브랜드 상품 추천 '쫄깃한족발'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7. 15.
반응형

노브랜드 쫄깃한족발 

족발이 먹고 싶은 1인 가구에게 안성맞춤인 상품

[가격 : 6,880원(265g/600칼로리]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자취생활을 하면서 가끔 족발이 싶을 때가

있는데, 가격도 너무 비싸고 한번에 먹기에

양이 많아서 고민할 때가 많았던 저의 고민을

해결해줬던 노브랜드 쫄깃한족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나름 탄단지를 고루 갖춘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닐까요?ㅎㅎ

나름 합리화하고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역시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노브랜드 볶음김치도 구매했어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3천원

초중반의 가성비 상품입니다

저는 집에 김치도 없거든요...

 

★상품 소개★

포장지를 뜯으면 순살로만 이뤄진

나름 꽤 많은 양의 족발이 있습니다

조리도 전자레인지만 돌리면 되서

저처럼 귀차니즘 자취생에겐 최고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뭘 이런거까지..

감사하게도 소스까지 들어있어요

 

가만보면 훈제오리 같기도 한데

맛은 약간 반신반의합니다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고 꺼낸 사진인데

지난번에는 껍데기 부분도 많았는데

뽑기 운이 없던건지, 다이어트 타이트하게

하라는건지 살코기 위주로만 있었어요ㅎㅎ

 

이번 거는 살코기 위주라 아쉽긴 했지만

뭐...가성비가 최고니까요! 맛도 좋습니다

 

당연하게도 일반 족발집의

퀄리티를 기대하기 어려운만큼

그 정도의 맛은 못따라가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 맛도 훌륭합니다!

소스없이 먹어도 맛있어요!

 

새우젓도 맛있어서 찍어먹으면

족발에 대한 갈망이 해소됩니다ㅎㅎ

 

노브랜드 볶음김치인데 3천원주고

구매하면 정말 4~5끼는 거뜬히 먹을

정도의 양이라 역시 추천드립니다

 

나름 균형잡힌 건강식을 먹기 위해

노력한 저의 흔적... 노브랜드 최고!

충분히 가성비 좋고, 맛도 좋으니

쫄깃한족발과 볶음김치 모두 추천드려요!

 


 

총 평

 

족발이 먹고싶은 1인 가구에게

안성맞춤인 노브랜드 추천 상품

 

순살로만 구성된 300g 족발인지라

양이 충분해서 만족스럽습니다

 

7,0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족발이라고 생각하고,

조리도 전자레인지로만 돌리면 되서

간편식으로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