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부산 남포동 가성비 좋은 호텔 '하운드 프리미어 호텔'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8. 21.
반응형

하운드 프리미어 호텔 

도보로 남포동 투어를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에 부산 여행을 다녀오면서

첫 날 남포동에 방문했는데, 비프광장과

자갈치 시장을 도보로 투어하기에 좋고

시설과 서비스 모두 좋았던 하운드 프리미어

호텔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주차 및 위치★

호텔에 주차 타워가 있고, 도착하면

정말 친절한 직원분께서 발렛까지

도와주십니다~! 주차 완전 편해요!

그리고 비프거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남포동 상권을 도보로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시설 및 금액★

8월 초 성수기 주말 기준 11만원 정도로

예약했고, 엄청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찾아본 숙소 중에서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숙소가 굉장히 깨끗합니다

저는 여행하면서 사전에 정말 많은

후기를 찾아보고 예약을 하는 편인데

리뷰가 많다고 꼭 숙소가 좋은 건

아니더라구요! 몇 번 당했던 기억이...

숙소 입장하면 담배 냄새 없었고

침대도 크고 푹신했습니다~!

 

마시진 않았지만 소소하게 준비된

커피와 녹차

 

가운과 타월도 깔끔했어요~!

 

 

세면대 역시 사진으로 봐도

상당히 깔끔하다고 느껴집니다~!

 

역시 사용하진 않았지만 욕조도 있습니다~!

 

샤워실도 칸막이가 있어서

사용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ㅎㅎ

 

냉장고에는 생수 두 병이 있었고

모두 무료 제공이었습니다~!

 

숙소에서 보이는 남포동 뷰입니다

뭐... 뷰를 바라고 예약한게 아니라서

그냥 밤에 야경 잠깐 보기에 좋은 정도에요!

 

복도도 촬영해봤는데, 역시 깔끔했고

또 다른 장점은 비프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지만, 밤에 소음이 없었어요~!

 

부산 남포동 투어를 계획한다면

숙박하기에 굉장히 좋은 호텔이라서

추천드립니다~!


총 평

 

남포동 비프거리와 인접해 있어

밤에 남포동에서 투어하기에

최적의 숙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차 타워가 있고, 직원분께서 입차와

출차 시 모두 발렛해주셔서 정말 편했고

숙소 상태 깔끔했습니다

 

성수기 기준 10만원 내외로 예약할 수

있어서 가성비도 좋은 숙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