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부산 호텔 추천 '그랜드 조선 호텔' 해운대 즐기기 좋은 숙소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9. 11.
반응형

그랜드 조선 부산 

해운대와 호캉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5성급 호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 때 부산에 놀러갔다가

해운대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에서 하루

호캉스를 즐겼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퀄리티 좋고

만족스러웠던 호텔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주차 시설★

주차 공간이 정말 여유로웠지만

내려가는 길목이 생각보다 더 좁았어요!

5성급 호텔에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그 중에서도 가장 좁았던 것 같아요ㅠ

그래도 불만스러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로비_체크인★

정말 무더운 날씨였는데 쾌적하고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체크인 해주시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up 되더라구요ㅎㅎ

 

★숙소_시티뷰★

숙소 컨디션도 정말 좋았습니다~!

오션뷰를 예약하고 싶었으나...

객실이 없어 아쉽게도 시티뷰로 잡았어요ㅠ

 

침대도 크기도 크지만 푹신해서

역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ㅋㅋ

 

방 자체가 크진 않아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추가 요금없이 마실 수 있는

캡슐 커피도 있었는데, 따로

마시지는 않았어요 ㅎㅎ

 

냉장고에 있는 물이었나.. 물과

프링글스도 무료입니다ㅎㅎ

 

★헬스장 및 수영장★

호캉스 목적으로 방문한 지라

헬스장과 수영장 모두 이용했어요!

기구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뷰가 좋다보니 운동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오션뷰 러닝머신ㅎㅎ

 

그랜드 조선은 수영장이 실내와

실외로 나뉘는데 아쉽게도 촬영을 못했어요

왜냐하면...사람이 정말 많았거든요 ㅋㅋ

실외는 너무 비좁아서 잠깐 보고 말았고

실내는 그래도 이용할만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해운대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서

저녁에 해운대를 즐기기 정말 좋습니다

 

호캉스도 하고 해운대도 즐기기에

좋은 숙소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해운대를 즐기기에 정말 좋은

위치에 있는 그랜드 조선 부산

 

5성급 호텔 답게 룸 컨디션 좋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호텔 내에 뷔페, 헬스장, 수영장

그리고 스타벅스 등 즐길거리가 많아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숙소입니다

다만, 바로 옆에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이

조금 더 좋았던 것 같으니 가격 고려하셔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