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깔끔한 중화요리가 만족스러웠던 대전 관평동 짬뽕관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11. 22.
반응형

짬뽕관 

대전 관평동에 위치한 깔끔한 중화요리 맛

[영업시간 : 10:00~01:30 (01:25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 대전 관평동에 오랜만에 방문했다가

짜장면이 먹고싶어서 방문했던 짬뽕관

솔직 리뷰해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했던 식당이에요!

 

★위치 및 주차★

관평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고

별도의 주차장은 구비되어 있지

않았어요! 바로 맞은 편에 있는

공영주차장이나 인근 길목에 

주차해야합니다~!

 

★내부★

관평동 방문할 때 몇번 봤던 식당이고

깔끔한 식당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내부는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메뉴★

메뉴는 꽤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해물쟁반짜장을 주문했고, 지인은

게살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음식★

밑반찬의 경우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반찬이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파김치기 있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항상 짜장면 다 먹을 때쯤 느끼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파김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해물쟁반짜장'이에요~!

일단 재료 구성도 좋고, 양이 많아서

좋습니다! 받자마자 고춧가루 팍팍!ㅋㅋ

 

이건 나오자마자 촬영한 사진이에요!

 

생각 이상으로 해물이 많았고

냉동이겠지만, 크게 비린내나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다~!

 

맛을 표현해보자면 일반 짜장면보다

단맛이 살짝 강한 것 같았고,

짜장면에서 특유의 불향이 강하게 났어요!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해물로는 새우, 오징어, 홍합 정도가

들어갔는데,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어요!

 

면을 다 먹었는데, 해물과 양념이

많이 남아서 밥까지 비볐어요! ㅎㅎ

공기밥은 무료였습니다

 

이건 지인이 주문한 게살볶음밥이에요!

저도 조금 맛을 봤는데, 특별함은 없었고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관평동 먹자골목에서 무난하게

즐기기 좋았던 짬뽕관 리뷰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

 

관평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짬뽕관

 

해물쟁반짜장 양이 많았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푸짐하게 즐기기

좋았던 메뉴였습니다!

 

단맛과 불향이 강한 맛이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아주 엄청난 맛집이라기 보다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