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직화낙지볶음과 보쌈 맛집 오봉집 관평점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12. 18.
반응형

오봉집 대전관평점 

요즘 인기가 급상승 중이라는 체인점 맛집 리뷰

[영업시간 : 12:00~22:00 (21:3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에 지인들과 약속이 잡혀서

처음으로 오봉집에 방문해봤습니다~!

오다가다 체인점을 많이 봐서 알고는 있었는데

처음 방문해 본 솔직 리뷰 해보겠습니다~!

 

★위치 및 주차★

제가 방문한 곳은 대전 관평점이고

관평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아쉽게도 관평동 먹자골목 식당은

대부분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내부★

내부는 굉장히 조용하고 깔끔했어요!

생각보다 손님이 많지 않아서 조용히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

 

★메 뉴★

저희는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오봉스페셜과

매생이연포탕 그리고 사이드 몇개 주문했습니다

 

★음식 소개★

오봉 스페셜을 주문하면 나오는 구성이에요!

화면에 보쌈이 안보이는데 직화낙지볶음과

막국수 그리고 보쌈이 한 구성으로 나옵니다

 

우선 기본 찬이 종류가 다양해서 좋습니다

 

아주 특별하다고는 볼 수 없고

구성으로 승부하는 느낌?이었어요

 

먹다가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는데

지저분하지 않고 신선합니다~!!

 

오봉스페셜에 포함된 메인 음식인

직화낙지볶음입니다~! 

불 맛이 강하고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호불호가 적을 것 같았어요!

 

낙지 자체가 큼지막해서 식감 느끼기에

좋고, 저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오봉스페셜에 포함된 보쌈입니다

지방이 많은 걸 보니 삼겹 부위를 

사용하는 것 같았고, 김치도 맛있습니다

 

김치랑도 잘 어울리고 낙지볶음이

살짝 매콤하다보니 궁합이 좋았습니다~!

 

스페셜 메뉴에 포함된 막국수인데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보쌈이랑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따로 주문했던 날치알주먹밥이에요~!

이건 낙지볶음이랑 조합이 좋았습니다~!

먹어본 지인들 중에 아주 맛있다고

극찬한 지인도 있었고, 저는 무난했다

정도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회식하거나 모임있을 때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평

[평점 : ☆~    ☆]

 

요즘 많이 생기고 있다는 오봉집

 

오봉스페셜을 주문하면 낙지볶음과

보쌈 그리고 막국수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엄청난 맛집이라기 보다는 무난하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당

이라는 생각이고, 모임하기에 굉장히

좋았던 식당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