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더블치즈 불고기' 세트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12. 27.
반응형

이삭토스트 

처음 주문해 본 불고기 스페셜 세트 리뷰

[금액 : 7,400원 (토스트+감자+음료)]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혹시 이삭토스트 좋아하시나요?

저는 햄버거도 좋아하지만, 가끔

이삭토스트 먹으면 햄버거보다 훨씬

맛있다는 생각을 하곤합니다ㅎㅎ

이번에 이삭토스트에 방문해서 처음으로

세트 메뉴를 주문해봤는데, 맛있게 먹은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더블치즈 불고기를 주문했고

지인은 불고기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비슷한데 스페셜은 야채가 들어있고

더블치즈 불고기는 치즈가 한 장 더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야채가 없어서 섭섭한 대신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불고기 토핑은

생각 이상으로 토스트와 잘 어울립니다

 

불고기 스페셜에는 야채가 들어있고

대신 모짜렐라 치즈는 빠져있네요ㅎㅎ

 

다시 더블치즈 불고기로 돌아와서

재료를 보니 체다치즈와 모짜렐라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확실히 짭짤한

맛과 고소한 맛이 강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삭토스트 메뉴 중

불고기 계열이 맛있는 것 같아요!

달달한 불고기와 토스트가 굉장히

잘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불고기 토핑이 많이 들어있고

더블치즈와 스페셜 모두 각자만의

매력이 있고 맛있습니다

 

이삭토스트에서 세트 메뉴는

처음 보는데...원래 있었나요?ㅋㅋ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는데, 그냥

구색만 갖추는 느낌이 강했어요ㅎㅎ

 

그래도 이삭토스트가 대부분 달달한 맛이

강하다 보니, 바삭하고 짭짤한 감자튀김이

토스트랑 나름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세트 메뉴에서 살짝 추가요금 지불하고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는데, 커피도 꽤나

맛있었습니다~! 불고기 토핑 류의 토스트

추천드리고, 세트 메뉴도 추천드립니다~!


총 평

 

이삭토스트는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대중적이라 평점 메기기 애매하네요~!

 

불고기 스페셜과 더블치즈 불고기 모두

달달하고 양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세트 메뉴로 주문하시면 토스트, 감자튀김

그리고 음료가 제공되고 토스트 하나로

부족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