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먹어본 햄버거 중 최고였던 칠곡 왜관 수제버거 므므흐스 리뷰

by 사색남 2024. 1. 9.
반응형

므므흐스 

대구 근처에 있는 정말 유명한 인생 햄버거 맛집

[영업시간 : 11:00~19: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얼마 전에 대구에 놀러갔다가 

지인이 정말 너무나도 강력하게

추천해서 방문해 본 경북 칠곡 왜관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므므흐스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외곽에 위치해 있음에도 아침부터 손님이

많았고, 그만큼 맛있었던 수제버거 맛집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여기 '인생 맛집'이에요!

 

외관 및 주차

칠곡이 고향인 지인분께서 얼굴에

침이 튈 정도로 추천해주셔서 방문했는데

외곽에 있는 것도 신기했지만 건물 외관도

굉장히 힙해서 놀랐습니다ㅎㅎ

주차도 엄청 널널해서 프리패스였어요!

 

● 식당 내부

내부 굉장히 깔끔하고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조금 이른 점심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어요!

 

● 메 뉴

저희는 둘이 방문해서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트 햄버거에서 대장부 버거는 그대로 주문하고

오리지널 버거는 핫칠리페스토 제일 매운 버전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도 밀크쉐이크에서

초코쉐이크로 변경했어요 ㅎㅎ

 

● 음식 소개

대략 20분 정도 기다리고 나온 햄버거 세트

하.... 비주얼부터 포스가 남다릅니다 ㅋㅋ

진짜 짱이었어요! 오랜만에 찾은 인생 맛집

 

일단 콜라야 똑같다지만 초코쉐이크도

맛집답게 음료부터 맛있습니다

짠맛의 버거, 감튀와 찰떡궁합이었어요

 

햄버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일단 재료부터 풍성함이 남다르고

야채와 패티의 신선함도 최고였어요

심지어 빵도 맛있습니다

 

치즈와 야채 햄버거 패티 토마토

양상추 어느 하나 거를 것 없었던 수제버거

이건 핫칠리페스토 3단계였는데, 생각보다

매워서 놀랐어요ㅎㅎ 근데 매운맛이 일반적인

햄버거와 결을 달리합니다..!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닌 뭔가 자연스러운 맛있게 매운맛입니다

 

재료가 정말 미쳤습니다ㅋㅋ

너무 극찬하는 거 같은데 극찬 맞습니다..

맛있어요

 

이것도 므므흐스 베스트 메뉴라는

대장부버거입니다

앞서 핫칠리페스토 보다는 좀 더 우리가 아는

클래식한 햄버거에 가까운 맛이에요!

이것도 역시나 맛있습니다

어나더레벨..!

 

대장부버거도 빵부터 패티와 야채까지

어느 하나 거를 것 없었던 맛입니다 ㅎㅎ

 

이건 사이드 메뉴로 나온 음식입니다

역시 사이드 메뉴도 다 맛있었어요 ㅋㅋ

특히 왼쪽 채썰은 당근은 햄버거에 올려먹으라고

추천해주셨는데, 정말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훌륭했습니다

 

감자튀김은 비슷한 맛이지만 역시

이것도 맛있습니다~!

경북 칠곡 왜관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리뷰였습니다~! 내용에서도 극찬했지만

정말 맛있었던 인생버거 맛집이었어요!

강추드려요~!

 


총 평

[평점 : ★ ★]

 

경북 칠곡 왜관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재료의 퀄리티가 엄청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

양도 맛도 모두 훌륭한 맛집이었습니다

 

평소에도 햄버거를 즐겨 먹는 편인데

먹어본 햄버거 중 가장 맛있는 식당이었어요!

 

집이랑 멀어서 안타깝지만, 근처에 있었다면

햄버거 집은 여기만 갈 정도였습니다~!

 

혹시 근처 지나가신다면 강추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