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요즘 핫하다는 숯불닭갈비 맛집 팔각도 세종나성점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12. 4.
반응형

팔각도 

퀄리티 높은 숯불닭갈비와 반찬 모두가 맛있었던 맛집

[영업시간 : 11:50~23:00 (22:0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에 숯불닭갈비 전문점 팔각도가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기도 하고, 지인들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한번 방문해봐야지~

라고 생각만 하다가, 세종시 나성동에서

모임이 생겨서 처음 방문해봤습니다!

기대 이상의 퀄리티와 맛이 좋았던

팔각도  솔직 리뷰해보겠습니다

★주차

제가 방문한 세종 나성점은 팔각도

건물에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고

또 규모도 커서 아주 편했습니다~!

주차 공간 부족하면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도 된다고 합니다

 

★내부

내부는 상당히 깔끔했고, 직원분들께서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여섯명이 방문했는데

테이블 하나만 제공되서 굉장히 비좁았어요 ㅠ

나중에는 반찬 놓을 공간도 부족했다는...

 

★메뉴

메인 음식은 '숯불닭갈비'와 '특수부위'로

나뉘는데, 일단 기본으로 숯불닭갈비를 먼저

주문해야한다고 적혀있었어요!

나중에 보니 특수부위 주문 시 불판이 달라져서

닭갈비를 먼저 주문해야 되는게 이해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도 상당히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음식 소개

일단 기본찬 비주얼이 좋습니다ㅎㅎ

닭갈비 찍어먹는 소스 종류도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소스는 안올릴까 생각했는데

아주 괜찮았어서 올려봅니다!

흔히 우리가 치킨 주문할 때 나오는

마늘소스나 마요소스 비슷한 소스도

나오는데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ㅎㅎ

 

사이드 메뉴인 '콘치즈'인데요

콘치즈 좋아하신다면 완전 강추...!

저와 지인들 모두 맛있다고 

닭갈비 나오기 전에 다 먹었어요!

 

먼저 주문한 '숯불닭갈비' 3인분입니다

가성비가 별로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양도 많고 구성도 좋습니다

특히 같이 구워먹으라고 제공되는

저 꽈리꼬추와 대파가 신의 한수에요!

 

그리고 비주얼이 일단 .. 크....

맛보기 전에 일단 비주얼이 좋으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숯불에 한번 초벌된 닭갈비를

다시 숯불에 구워먹으니 불향도 좋고

고기도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맛있어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최근 먹은 닭갈비 중 가장 좋았습니다

 

숯불닭갈비를 클리어하고 주문한

닭목살과 관자인데, 둘 다 맛있습니다

특히 특수부위는 꼭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진짜 오만가지 다 시켰는데

대게라면과 순두부찌개도 맛있어요!

너무 맛있다고만 적었는데, 정말로

맛없는 메뉴가 없었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어줬는데

사이드 메뉴 중 굳이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콘치즈와 볶음밥을 고르겠습니다!

 

저와 지인들 모두 대체로 아주

만족했던 식당이고, 재방문의사

100% 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근처에 팔각도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 ★]

 

최근에 인기가 많아서 체인점도 많아진

숯불닭갈비 맛집

 

닭갈비, 특수부위, 사이드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던 식당입니다

 

닭갈비와 더불어 특수부위도 추천드리고

볶음밥과 콘치즈도 아주 맛있었어요!

 

가성비가 약간? 떨어진다는 생각은 조금

들어서 평점 4~5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