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청주 탑동 가성비 최고인 기사식당 그집에가면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12. 26.
반응형

그집에가면 

가성비 최고였던 기사식당이자 한식 뷔페

[영업시간 : 09:00~21:00 (20:3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 청주 상당구 탑동에 방문했다가

기사식당인 그집에가면 이라는 식당에서

밥을 먹었는데, 가성비가 좋았던 식당이라서

솔직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주차★

탑동은 처음 방문해 본 탓에

중심지인지는 모르겠으나,

인근에 식당이 많았고 방문했던

그집에가면 식당은 별도의 주차장은

구비하지 않고 있어 식당 앞에 주차했어요!

 

★내부★

내부는 노포 느낌이 나는 식당이고

깔끔하진 않지만 지저분하지도 않았어요!

저희는 정말 마감이 끝날 때 쯤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는데, 피크 시간에 방문하면

손님이 꽤 많을거라고 생각됐습니다

 

★메뉴★

메뉴가 특이한 점은 한식 뷔페 8천원인데

돼지불백이나 삼겹살비빔밥 같은 단일메뉴를

주문하면 역시 한식뷔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저희는 정말 마감시간에 방문해서

뷔페 반찬이 별로일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원조삼겹살비빔밥을 주문했고, 사장님께서는

돼지불백도 인기가 많다고 하셨는데 대신

불백은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음식 소개★

'원조삼겹살비빔밥'입니다!

삼겹살도 꽤 많이 들었고, 계란후라이에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삼겹살비빔밥이 나오면

밥이랑 반찬은 별도의 셀프바로

가서 취향껏 떠오면 되는 구조였어요!

저는 보리밥을 가져왔습니다ㅎㅎ

 

다 비벼놓고 취향껏 참기름 추가하고

반찬 이거저거 넣어 먹으니 제 입맛에는

아주 먹기 좋았어요 ㅎㅎ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고 상상하기 쉬운

그런 비빔밥의 맛입니다

 

식사공간 옆에 음식을 가져올 수 있는

뷔페 공간입니다. 흔히 접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의 모습이었어요!

 

제육볶음이 있어서 삼겹살 부족하면

추가로 제육 넣어서 먹으면 좋을 것 같고

탕수육도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진짜 막바지에 방문했다 보니 음식이 대부분

차가운 상태였어요 ㅠ 피크시간에 방문하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이 부분은 많이 아쉬웠습니다

 

소세지 볶음과 계란찜도 있습니다

확실히 음식 구성도 다양하고

가성비 측면에서는 훌륭합니다

 

생선튀김과 다양한 반찬류

 

가격 고려해봤을 때 상당히

많은 종류의 반찬이 있어요!

 

요즘 음식 값이 너무 비싸서

외식하기 무섭고 배달음식도

자제하는 편인데, 이런 가성비 좋은

식당이 집 근처에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식당이었습니다~!


총 평

[평점 : ★ ☆~ ★   ☆]

 

청주 상당구 탑동에 위치한 가성비 식당

 

만원 초반으로 메인 음식 하나와 

한식 뷔페까지 즐길 수 있었던 식당입니다

 

저는 저녁 여덟시 넘어서 방문했다보니

음식 퀄리티가 다소 떨어지는 편이어서

가성비를 제외하면 그저그런 느낌이었지만

한창 운영 중일 시간에 방문하면 아주

맛있게 먹을만한 식당입니다

 

청주 탑동 가성비 식당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