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 3대 막창 구공탄막창 웨이팅해서 먹어본 솔직 후기

by 사색남 2024. 1. 8.
반응형

구공탄막창 

대구에서 3대 막창이라 불리우는 맛집 리뷰

[영업시간 : 17:00~24:00 (연중 무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은 막창이 정말 유명한 대구에서도

3대 막창이라 불리우는 구공탄막창 형님본점에

방문한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맛집 답게 웨이팅이 길었던 식당이에요~!

 

★주차 및 웨이팅★

주차는 식당 앞에 4자리 정도 있었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길가에 주차해도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리고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대기번호가 꽤 길어서 대략 한시간 정도

대기하다가 먹을 수 있었어요~!

 

★식당 내부★

식당에 입장하면 규모가 꽤 크고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초벌하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메뉴★

막창 맛집이다보니 저희는 둘이 방문해서

막창 3인분과 해물뚝배기라면을 주문했어요~!

삼겹살과 목살도 있는데, 주변 테이블을 보니

전부 막창만 드시고 있었습니다ㅎㅎ 막창 추천!

 

★음식 소개★

기본적으로 인기 맛집이다 보니

회전율이 좋아서 밑반찬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야채가 전부 신선했어요!

 

양파절임도 맛있었지만, 특히

파채가 새콤달콤해서 막창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대구 막창하면 빠질 수 없는

이 소스! 막장에 쪽파와 청양고추

송송 썰어서 막창과 먹어주면 끝내줍니다!

드디어 나온 막창구이!

초벌이 되서 나오다 보니 직원분께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조금 더 바삭하게 익혀

먹었어요! 일단 비주얼 훌륭합니다

 

인기가 많은 비결이 뭘까?

생각하면서 먹어봤는데, 일단

동네 막창 맛집보다 엄청난 맛이

있다기 보다는 막창 자체의 퀄리티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집만의 특별했던 점은 막창이

다른 식당보다 훨씬 부드러웠습니다

 

이렇게 조금 더 빠삭하게 익히고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잡내가 1도 없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막창 소스와

청양고추!! 맛이 끝내줍니다~!

 

유튜브에서 봤던건데 이렇게 통마늘

껴서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중간에 주문한 해물뚝배기라면

새우와 게가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했고, 비린내없이 깔끔합니다!

이것도 추천드려요! 

막창이랑 먹기 좋았습니다~!

 

정리를 해보면 뭐 하나 흠잡을데 없이

맛있었습니다~! 다만, 막창구이다 보니

일반 동네 유명한 막창구이 집보다 엄청나게

맛있다?정도는 아니었어서 적당한 웨이팅이면

먹을만하고, 한시간 넘게 기다려야하면 다른

막창구이 집 가셔도 될 정도였어요!


총 평

[평점 : ★ ☆]

 

막창이 유명한 대구에서도 유명한

3대 막창이라는 구공탄막창 형님 본점

 

한시간 넘게 웨이팅해서 먹어봤는데

명성만큼이나 퀄리티가 아주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음식 신선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 막창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막창 맛으로만 보면 엄청 맛있는 수준이지만

동네 맛집과 비교해보면 그렇다고 엄청난

차이가 나는 정도는 아니어서 한시간 웨이팅은

조금 지나치고, 적당한 웨이팅이면 먹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