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주 맛집] 돈카츠와 야끼소바 찐맛집 애월 '만지식당'_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8. 16.
반응형

제주 애월 찐맛집

'만지식당'

8월 12일 방문 후기

★ 3박 4일 제주 여행 중 가장 좋았던 맛집


오늘 포스팅할 만지식당 돈카츠 영상인데 정말 인생 돈카츠였다

제주 여행 2일차

아침은 호텔 조식을 먹고
아르떼뮤지엄 관광 후 늦은 점심으로
애월에 있는 '만지식당'에 방문했다

외관은 굉장히 아기자기했다

평소 대기줄이 길다는 후기를 보고
가게에 전화해서 문의했더니 대기가 별로
없다고 하셔서 바로 출발했으나 두 팀 대기 중 ㅠ
아주 소규모의 식당이라 두 팀이지만
대략 20분 정도 차에서 기다렸다

이것도 정면 모습인데 소규모의 식당이고 정말 아기자기하다

기다리는 동안 외관을 여러 장 찍어뒀는데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는 식당이다~

소규모 식당이지만 평소 대기줄이 길다는 것을 반증하듯이 예약 태블릿이 놓여있다

아주 작은 소규모 식당임에도
저렇게 대기자 순번 예약하는 태블릿도 있다
(항상 대기 손님이 많은 것 같다)

주차장은 재활용센터 옆에 주차하면 된다.

주차는 재활용센터 옆 주차장 이용하면 되고
워낙 소규모 식당이다 보니 단체 입장은 불가하다~!

오픈은 11시 마감은 20시이고 브레이크타임은 15시부터 17시이다

이건 영업시간~! 15시부터 Break Time이다!

내부에 들어갔는데 테이블도 정말 작고 아기자기했다

드디어 입장했는데 크... 테이블도 작았다
식당 안은 잘 정돈되어 있고 아기자기해서
분위기는 마음에 쏙 들었다 ㅎㅎ

안에 있는 수납장부터 해서 정말 작고 아기자가하다실내는 소품 전부 아기자기 그 자체!음료를 담은 냉장고도 조그마하다

테이블마다 손님이 있어서 피해서 여기저기
찍어봤는데 안에 있는 소품 등도 전부 아기자기하다

메뉴판인데 야키소바, 돈카츠정식, 왕새우튀김우동, 텐자루소바로 구성되어 있고 우리는 야키소바와 돈카츠정식 주문

메뉴판인데 우리는 이 중
야키소바와 돈카츠 정식 주문!

돈카츠정식이 나왔다. 겉보기에도 굉장히 바삭하고 촉초갷보인다

10분 남짓 지났을 무렵 주문한 메뉴가 동시에 나왔다~!

돈카츠는 총 10덩이이고 튀김옷이 정말 깨끗해보인다

먼저 돈카츠부터 소개하자면
다른 사람 리뷰를 보니 인생 돈카츠라고 하던데
정말 인생 돈카츠였다...
튀김옷은 바삭하면서 담백하고 고기는 촉촉함
그 자체였다

돈카츠를 하나 들어보면 안에 있는 속살이 정말 뽀얗다 ㅎㅎ

정말 튀김옷이 깨끗하고 살코기는 부드러움 그 자체...

이건 야키소바 사진인데 양이 정말 많고 구성도 알차다

그리고 두 번째 주인공 야키소바
이것도 완전 내 스타일 ㅋㅋ
일단 양도 엄청 많을뿐더러 평소
야키소바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하기
어렵지만 만지식당 야키소바 엄청 맛있다
이것도 우와~하면서 먹었다 ㅋㅋ

햄, 베이컨, 면, 피망, 양파 등등 속재료가 정말 알찼다

소스가 엄청 맛있고 내용물도 엄청 다양하다(꿀꺽)

이렇게 면을 한움큼 쥐고 먹으면 정말 달달하고 담백하고 감칠맛나고 맛있다

적당히 짭짤하고 감칠맛 나고 정말
동네에 있었으면 일주일에 한 번씩
무조건 가고 싶은 그런 식당이다~!

함께 나오는 밑반찬도 다 깔끔했다이건 양배추 샐러드인데 맛있었다이건 복숭아를 절인 것 같은데 후식으로 좋았다

그리고 함께 나온 밑반찬도 전부 정갈하고
깔끔한 맛이 나고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전부 맛있게 먹느라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다 ㅎㅎ

결국... 밥만 살짝 남기고 다 먹었다 ㅋㅋㅋ

오늘 포스팅한 만지식당
앞서 언급했듯이 3박 4일 여행 중 가장 좋았던
식당이고, 돈카츠와 야키소바 전부 맛있었다

부부가 운영하시는 식당 같은데 두 분 모두 친절하시고
음식에 집중하시는 모습이 테이블에 앉아서도 보여서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한번 더 방문해볼 예정이다~!


총 평


■ 이번 제주 여행 중 가장 좋았던 식당
■ 돈카츠도 인생 돈카츠, 야키소바도 인생 야키소바
■ 식당 청결, 사장님 친절
■ 소규모 식당이다 보니, 대기줄이 있으면 오랜 시간 소요 예상
■ 다음에 제주 방문하면 꼭 한번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