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주의 유명한 회를 한번에? 성산일출봉 맛집 '아시횟집'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8. 18.
반응형

제주 성산일출봉 '아시횟집'

(고갈딱 회세트 2인 단품 주문)


제주에서 유명한
고등어, 갈치, 딱새우 회를
세트로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던
성산일출봉 맛집 '아시횟집'

성산일출봉에 방문하며 그래도 제주도 왔는데
횟집은 가봐야지 하고 열심히 검색해보고
아시횟집이 괜찮아 보여 바로 방문했다

제주에서 유명한 고등어, 갈치, 딱새우 회를
세트로 먹을 수 있다는 글이 무엇보다 끌렸다~!

제주에서 괜찮은 맛집은 전부 대기가 있나 보다...
이 날도 대기번호를 받았다. 다행히 3번째!

가게가 2층까지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규모가 상당함에도 손님으로 꽉 차 있었다
일단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는데 우리는 미리 생각했던
고갈딱 회세트(단품)과 한라토닉이 궁금해서 한라토닉도 주문!

밑반찬도 다양했다~! 회에 싸 먹으라고 김도 나오고
고등어회랑 함께 먹을 주먹밥이 나왔다

백김치와 홍어무침 그리고 물미역?

그리고 등장한 고갈딱 회세트!
일단 딱 보기에도 구성이 굉장히 다양했고,
무엇보다 회가 전부 신선했다
저기 보이는 회 전부 흐물흐물한 식감이 없고
탱탱한 식감! 이 집도 정말 괜찮았다

그리고 호기심에 주문한 한라토닉!

레몬이 함께 나오는데 말아서 먹으면
정말 나름 느낌 있다 ㅋㅋ 10,000원이지만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

내 생각엔 제주 바다가 전부 담긴 한 상이다

딱새우 회!
올레시장에게 미안하지만... 훨씬 신선한 맛이었다..

고등어회는 2년 전 제주 방문했을 때 시장에서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시장에게 또 미안하지만
바로 먹어서 그런지 훨씬 신선한 맛이었다
비린내 없음!

갈치회인데 이건 진짜 처음 먹어봤다
걱정했는데 굉장히 담백하고 역시 비린내도 없었다~!

이렇게 김에 싸 먹으면... 크... 기가 막힌다
포스팅하다 보니 만지 식당과 쌍벽이다...

그리고 함께 나온 맛보기 회도 전부 신선하고 맛있었다

회를 다 먹어갈 때쯤 딱새우머리 라면 2개 주문!

라면은 진리고, 완벽한 마무리였다

한 개만 주문하면 아쉬울까봐 일부러 두개 주문했는데
한개 주문했으면 아쉬울뻔했다~!
라면으로 기분 좋게 식사 마무리!

마무리로, 먹으면서 느꼈던 점은
시장에서 저렴하게 회 포장해서 먹었던 것도 좋았지만
돈을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현지에서 유명한 횟집에서
바로 잡은 싱싱한 회를 먹는 게
개인적으로는 훨씬 좋은 것 같다
제주도에 다시 방문한다면 앞으로
회는 횟집에서 먹을 생각!


총 평


■ 전체적으로 음식이 전부 신선한 맛
■ 제주에서 유명한 회를 세트로 먹을 수 있어 좋다
■ 사진으로는 못 담았지만 통유리로 된 오션뷰
■ 한라토닉도 개성있고 좋았다
■ 최근 먹은 횟집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