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천안 맛집] 감성있는 일본가정식 덮밥 맛집 '일도기' 방문 후기(내돈내산)

by 사색남 2022. 8. 21.
반응형

천안 일본가정식 덮밥

'일도기' 방문 후기

(토리동, 나스동 주문)

 


 

8월 20일 첫 방문했고

굉장히 깔끔하고 친절했던 식당!

 

오늘 포스팅하는 '일도기' 식당은 어제 첫 방문이었고

예전에 천안 맛집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놓은 식당이었다

청당동에 위치하는데 현지인이 아니라 네비찍고 갔다~!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 것 같은데, 그래도 인근에 주차공간이

많아서 가게 주변에 바로 주차할 수 있었다

 

운영시간은 11:30~21:00이고 Last Order는 20:00

직원분들이 젊으시던데 가게 자체가 굉장히 감성있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쾌적했고

테이블은 7테이블 정도로 봤는데

우리가 방문했을 때 우리를 제외하고

총 세팀의 손님이 있었다

 

오픈 주방이고, 가게 자체가 청결하고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셨다

옆 테이블 손님이 컵을 깨트렸는데

대응하시는 모습도 굉장히 젠틀~

 

시그니처 메뉴인 '나스동'은 고민없이 골랐고

나머지 '사케동'과 '토리동' 중 깊은 고민 끝에

'토리동'으로 주문!

 

가게 내부 인테리어부터 이런 기본적인 물병까지

사장님이 디테일하게 신경쓴다는 느낌을 받았다~

 

먼저 내가 주문한 '토리동'

구성은 덮밥, 가지튀김, 백김치

샐러드, 계란국과 매실차로

상당히 알차다는 느낌이 든다~!

 

에피타이저=샐러드

메인 = 덮밥, 국, 튀김

후식 = 매실 음료

 

이건 시그니쳐 메뉴인 '나스동'

 

밑반찬도 상당히 깔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다

 

가지튀김은 겉바속촉이고 

매실음료는 딱 초록매실 음료 맛 ㅎㅎ

 

시그니처 메뉴인 '나스동'

다진 돼지고기와 가지로 구성된 덮밥인데

특제소스(미소된장)로 만든 덮밥이라고 한다

주재료와 소스가 제법 잘어울렸서 맛있게 먹었다

 

짭짤한 돼지고기와 담백한 가지의 만남

 

촉촉하고 담백한 가지가 제법 잘어울린다~

 

이건 '토리동'

굉장히 맛있게 불맛나게 구운 닭꼬치 맛!

토리동 또한 소스가 과하지 않고 고기가

연해서 밥과 비벼먹으니 맛있었다

 

밥과 섞지않고 그대로 떠먹었는데

평소 닭고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한그릇 뚝딱 해치웠다 ~!

 

아래 총평에 적겠지만 맛에 대해 조금 더 적어보자면

분명 깔끔하고 맛있지만 '최고의 덮밥이다'

'엄청난 맛집이다'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건 아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친절하시고 맛도 괜찮아서 종합적으로 괜찮았던 식당~!

 


총 평

 

과하지 않은 소스에 음식도 맛있었다

■ 내부 깔끔하고 직원분 친절했던 감성 식당

■ 음식 구성이 만족스러웠음

■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서 인근 주차 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