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관평동 철판닭갈비 맛집 '한스닭갈비'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8. 22.
반응형

대전 '한스닭갈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은

평일 점심 방문 후기

 


 

저번주 회사 동료들이 예약해서

함께 방문했던 관평동 닭갈비 식당

'한스닭갈비'

 

관평동 먹자 골목에 위치해있으며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도로변에 주차해야한다

(대게 관평동 식당 대부분이 주차 사정이 이렇다ㅠ)

 

영업시간은 11:00~22:00

 

내부는 깔끔하고 10~14테이블 정도

수용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놀란 점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정말 많았다(그새 소문이라도 났나;;)

 

평일 점심 시간이고 별도의 런치셋트가 있는 것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손님으로 꽉 찬 식당

그 와중에도 손님들이 계속 방문했고 자리가 없었다

 

치즈닭갈비가 맛있는데 그냥 우리는 닭갈비로 주문!

 

밑반찬은 특별한 건 없지만 개인적으로

저 샐러드와 동치미 국물이 좋았다

 

우리는 닭갈비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다

 

오호~ 철판닭갈비는 오랜만이라 설레었다 ㅋㅋ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는데

오~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숯불닭갈비가 최고다라고 생각했던 내 최근 생긴

편견이 무너지는 시점...

 

나는 맵찔이 정도는 아니라 중간맛이 딱 이었다

떡에도 간이 잘 베어있어 상당히 맛있었다

 

먹다가 바로 볶음밥 주문!

원래 라면사리 볶아먹다가 볶음밥을 

또 주문하곤 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냥

볶음밥만 따로 주문했다

 

크... 볶음밥 정말 맛있었다

고소하고 달달하고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계속 내용에 담았지만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정말 맛있엇다~!

 

결국 싹싹 먹어 치웠다 ~

 


총 평

 

■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았던 맛있는 철판닭갈비

■ 손님으로 북적대는 인기있는 닭갈비 맛집

■ 미리 전화로 예약하면 빨리 먹을 수 있다

■ 별도 주차장이 없는 점은 단점

■ 조만간 여자친구와 재방문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