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주 맛집]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우도 맛집 '풍원' 방문 후기

by 사색남 2022. 8. 25.
반응형

제주 흑돼지주물럭 맛집

'풍원'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하는 풍원은 제목 그대로
맛 뿐만 아니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준 맛집!

제주도의 아름다운 절경을 볼 수 있는
우도에서 열심히 스쿠터로 산책하다가
맛집 중 하나라는 풍원에 방문했다

외관, 내관 모두 상당히 깔끔했고
늦은 점심시간 이었지만 손님이 많았다

흑돼지주물럭 2인분 + 한라산볶음밥 2공기 주문!

밑반찬은 특별하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내가 좋아하는 실속있는 구성!

그리고 흑돼지주물럭 2인분 등장!
맛은 달달하고 특유의 소스 맛이 나는데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었다
문제는 1인분에 15,000원은 조금 비싸다는 느낌?

흑돼지라고 해서 고기가 특별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긴 했다ㅎㅎ

처음에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양도 괜찮은 수준!

적당한 달달함과 소스 맛의 어우러짐!
상추에 싸먹다가 3분의 1 남았을 때쯤
한라산 볶음밥 2공기를 주문했다

이 식당의 메리트는 한라산볶음밥이 확실하다
빨리감기한 영상이 아닌데 직원분 손놀림이 장난아니다ㅋㅋ

한라산볶음밥을 주문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정말 열심히 공들여 볶음밥을 만들어주시고
우도의 탄생 관련해서 일화를 아주 재미있게
풀어서 설명해주신다~ 정말 괜찮은 경험!

볶음밥이 1인분에 4,000원으로 다소 비싸긴하지만
설명이 재밌기도했고 무엇보다 굉장히 맛있다
계란물에 치즈가 섞여있어 고소하기도 했고
소스가 어우러져 감칠맛도 괜찮았다~

결국 볶음밥까지 싹쓸이
항상 먹을 때 식당이 마음에 들면
싹싹 긁어먹는 습관이 있는데 이 식당도
꽤나 마음에 들었던 모양이다
제주도에 방문한다면 우도가 정말 가볼만한 곳이고
오늘 포스팅하는 풍원도 한번쯤 가볼만한 맛집!


총 평

■ 흑돼지 주물럭이 맛도 좋고 양도 적절하다
■ 한라산볶음밥은 무조건 추천!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
■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식당
■ 가격은 다소 비싸다고 생각(단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