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달달한 갈비가 맛있는 '유성갈비' 복수점 방문 후기

by 사색남 2022. 8. 30.
반응형

유성갈비_복수점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내돈내산 후기


유성갈비는 대전에서 인기가 많아
대전에만 체인점이 많다고 알고있다

복수점에 방문했고, 주차는 3~4대 정도 가능한 수준!

실내는 쾌적했고, 13테이블 정도 수용 가능해 보였다~!
우리가 한참 먹고있을 때 쯤에는 80%정도 손님이 있었고
객관적으로도 괜찮은 식당이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든다

메뉴판을 보고 오~생각보다 가성비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Set B(수제돼지갈비, 생갈비) 주문!

밑반찬은 종류도 많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

생각보다 반찬 종류가 많아서 놀랐고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지금보니 밑반찬이 대략 10가지 정도로 많다

따로 주문한 김치찌개인데 요것도 감칠맛나게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찍어본 한상 컷!

먼저 나온 생갈비400g

먹음직스럽게 익히다보면 고소한 향이 올라온다~!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니 '생각보다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었고, 고소하고 씹는 식감이 좋았다!
그리고 숯불에 구우니 숯불향까지 +++

이건 수제돼지갈비 500g
숯불에 한번 초벌해서 나온거같은데
오..... 이건 생갈비보다 더 맛있었다

양념이 고루 베어있고, 소스는 적당한 단짠!

그리고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웠다!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생갈비보다 훨씬 부드러운 식감

마지막 입가심으로 주문한 비빔냉면인데
같이 식사한 사람들 모두가 비빔냉면이
맛있다는 통일된 의견이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맛이었고
대전에 체인점이 있으니 방문하다면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갈비를 맛볼 수 있다~!


총 평


■ 고기부터 밑반찬까지 깔끔하게 맛있는 식당
■ 식당 내부 깔끔하고, 조용하게 먹을 수 있다
■ 가성비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
■ 주차장이 있지만 여유공간이 적은건 단점
■ 비빔냉면이 맛있으니, 고기와 함께 맛보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