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주 맛집] 신선한 흑돼지와 비장탄의 조화 '매일올레돈' 방문 후기

by 사색남 2022. 9. 2.
반응형

제주 올레시장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매일올레돈'

내돈내산 후기


8월 제주여행 둘째 날 우연히 방문했던 흑돼지맛집
'매일올레돈'
나중에 검색해보니 상당한 인지도도 있는 맛집이었다!

올레시장 근처에 위치해있고, 주차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대략 8대~10대 정도 주차 가능했던 걸로 기억한다~!

실내에서 찍은 주차장이고, 지금 보니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도 있다

실내는 20 테이블 정도 수용 가능해 보일 정도로
규모가 컸고, 굉장히 깔끔했다!

여자친구와 둘이서 흑돼지오겹살+흑돼지목살 주문!
흑돼지라서 그런가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다...

기본 반찬인데 구성도 괜찮고, 반찬 하나하나가
신선한 느낌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오는 게 좋았고,
양념게장이 맛있었다~!

'흑돼지 오겹살과 흑돼지 목살'
사진에서도 느껴지지만 고기 질이 굉장히 좋았다!

그리고 고기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비장탄' 등장!
비장탄을 유튜브에서 알게 됐는데
실제로 봤던 건 처음이다
숯의 한 종류인데 가격도 비싸고
숯의 다이아몬드라 불린다고 한다

비장탄 위에 고기를 올려보니 일반 숯과 달랐던 점은
화력이 장난 아니었다; 그리고 숯향이 좀 더 강한 느낌!

고기 두께가 상당한데 화력이 세서 정말 금방 익었다

비장탄은 처음인지라... 화력을 가늠할 수가 없어
고기를 조금 태웠다 ㅠ

한점 먹어보는데 와우...맛이 상당히 좋다
담백하고 신선한 고기 맛과 진하게 배어있는 숯향의 조화!
덕분에 고기 자체에서 느껴지는 풍미가 극강이었다

파절이도 맛있었는데 고기와 신선한 채소에 싸 먹으니 일품이다

중간에 주문한 '얼큰라면(+4,000원)'인데
이 집 라면 맛집이다.. 기분 탓이었는지 모르지만
라면 육수에 무언가 첨가된 거 같은데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시원했다
저 라면만 사진에서 끄집어내서 먹고 싶다..ㅋㅋ

2인 방문 기준으로 64,000원이 나왔다
음... 결코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아서 추천할만한 맛집이다~!



총 평


■ 신선한 흑돼지+ 숯의 다이아몬드 비장탄의 조화
■ 가격 빼고는 군더더기 없는 맛집
■ 식당도 깔끔했고, 주차도 편리
■ 거의 만석이었지만, 대기줄은 없었다
■ 올레시장 근처에서 숙박할 경우 방문하기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