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점심특선으로 우렁쌈밥이 맛있는 '송촌 주먹구이' 후기

by 사색남 2022. 9. 3.
반응형

대전 '송촌주먹구이'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하는 대전 송촌주먹구이

주메뉴가 아닌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우렁쌈밥'

괜찮아서 소개하는 맛집!

 

요즘 점심 식사로 여러 식당에 도전하고 있는데

맛집 잘 찾는 선배가 추천해서 무작정 들어갔다~!

(별도 주차장이 없어 인근 길가에 주차해야 한다)

 

10 테이블 정도 수용 가능한 듯 보였고, 배달도 하시는지

배달 주문이 정말 끊임없이 들어와서 앉아있는데 정신없었다;

 

점심에는 고기나 꼼장어 등을 찾지 않으니, 점심특선으로

우렁쌈밥과 김치찌개를 판매하는데 우리는 우렁쌈밥 주문!

물가 오르는 게 체감되는 게 9,000원도 안 비싸 보인다... 큭...

 

가게가 정신없어서 살짝 불만이 올라오던 차에

두부와 멸치가 나왔는데 내가 좋아하는 반찬이라

살짝 기분이 풀렸다 ㅋㅋ

 

이건 뭐지.. 고구마 줄기인가;

고소하고 맛이 좋았다~!

 

개인 취향이겠지만 자취생이 흔히 접할 수 없는 반찬들...

개인적으로 내 스타일이다! 

 

계란찜도 특별하진 않지만 밥반찬으로 마음에 들었고~

 

된장찌개는 맛이 아주 괜찮았다~!

 

쌈밥이니 당연히 나오는 쌈인데 야채 먹을 일이 별로 없어서

리필해서 먹었다~!

 

감칠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우렁된장!

짜지 않고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 맛있게 먹었다

 

제육볶음의 경우 

쉽게 표현하면 정말 흔히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맛!

하지만 9,000원에 반찬 가짓수도 많고 반찬 구성이 좋다 보니

전체적으로 보면 상당히 괜찮은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숭늉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총 평

 

특별하고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반찬 구성이 좋다는 개인적인 의견!

 

평소 한식을 가장 좋아하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한식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할만한 식당

 

점심특선에 한정하여 추천이고

재방문 의사가 있냐고 누가 물어본다면 OK할 정도의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