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가성비 좋은 대패삼겹살 맛집 '대복삼겹'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8. 20.
반응형

대전 신탄진 맛집

'대복삼겹' 방문 후기


*가성비 좋은 고깃집*


이번 주는 외식이 많은 한 주였지만 입맛에 맞지 않는
식당이 많아 포스팅 소재를 별로 찾지 못했다...큭...
그러던 찰나에 대복삼겹이라는 식당에 손님들이 정말
많아서 방문해봤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포스팅해본다!

대복삼겹 신탄진점은 신탄진 먹자 골목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인근에 빈 곳에 주차해야한다(단점)
어제 저녁에 방문한 사진인데 거의 만석인 상태

내부 규모는 큰 편!(15~20테이블 정도?)이며
손님이 많아서 직원분들도 정신없어 보였다
그리고 지나다가 몇 번 밖에서 봤던 곳인데
항상 손님으로 붐볐던 식당!

손님이 많아서 메뉴판을 멀리서 찍어봤는데
일단 가성비가 정말 좋다
대패삼겹살 100g에 3,900원!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각광받을만한 가성비~!

친구들과 총 세명이 방문했고 우선 대패삼겹 5인분 주문!
(대패삼겹은 5인분부터 주문 가능)

일단 받자마자 양을 보고 흡족스러웠다 ㅋㅋ
가격을 봤을 때 당연히 냉동일 거라 생각했고
역시 냉동삼겹이 나왔는데 고기 때깔이 좋아서
잘 왔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다

함께 나오는 기본 찬
맛은 정말 여느 고깃집에서 맛볼 수 있는 그런 맛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다
맛은 SoSo지만 그래도 공짜라서 만족

배가 고프기도 했고 가성비가 좋다 보니
나오자마자 마구마구 불판 위에 투척

한입에 와구아구 먹기 위해 계속 구워주고~!

일단 온전히 고기 맛을 알아보고 싶어서 고기만 소스에
살짝 적셔 먹어봤는데 맛이 상당히 괜찮았다

쌈에 싸 먹어도 굳!
(근데 이건... 뒤에 주문한 우삼겹인가..헷갈린다..)
여하튼! 항상 손님이 많고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흔히 냉동고기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가 없어서 좋았다

이건 추가로 주문한 대패우삼겹 3인분(+15,900원)
역시 냉동이지만 고기 때깔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소고기라고 대패삼겹보다 신중하게 굽는 친구들 ㅋㅋ

확실히 우삼겹대패가 삼겹대패보다 훨씬 고소한 맛!
그리고 우삼겹대패도 냉동 특유의 향이 없는 편이다
역시 항상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었다

내가 주문한 비빔냉면(+5,500원)인데
양이 많았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
고기가 워낙 저렴하다 보니 냉면이 비싸게 느껴졌다~!

친구가 주문한 라면(+3,000원)
메뉴판에는 Self라고 적혀있는데 끓여다 주신다
뭔가 이 날은 냉면보다는 라면이 맛있었다
역시... 라면은 진리

대패삼겹 5인분, 우삼겹대패 3인분, 냉면2, 라면1까지
성인 남자 셋이 삼결살을 배불리 먹어도 45,000원 언더로 나왔다


총 평


■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대패삼겹 맛집
■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기 상태가 괜찮았다
■ 볼 때마다 손님으로 북적이는 인기 많은 식당
■ 전체적으로 퀄리티 괜찮았고 재방문 의사 있음
■ 단점은 주차하기가 쉽지 않다
■ 원거리에서 찾아갈 정도의 식당은 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