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평택 맛집] 돼지갈비수육+함흥냉면 찐맛집 '소삿벌 함흥면옥'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9. 12.
반응형

소삿벌 함흥면옥

평택 맛집 방문 후기

 


 

냉면과 수육 모두 깔끔하고 맛있었던 식당

 

소삿벌이라는 단어가 앞에 붙은 식당이

세개가 나란히 붙어있는 신기한 구조의 식당이다

 

10대 정도 주차 가능한 주차장을 구비!

 

손님이 굉장히 많았고,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다

 

친구와 둘이 방문해서

'돼지갈비수육 중''회냉면' '비빔냉' 주문

 

테이블마다 온육수가 비치되어 있는데

굉장히 진하고 맛있었다~!

 

 

반찬은 전부 정갈하고, 하나하나 굉장히 맛있다

 

일단 이 샐러드도 소스가 뭔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퀄리티 높았고 맛있어서 두번 먹었다

 

겉절이 김치도 수육과 먹으니 찰떡궁합!

밑반찬도 굉장히 신경쓴다는게 느껴졌다

 

마늘쫑 장아찌라고 해야하나...아무튼 이것도 

굉장히 풍미가 깊었다! 전체적으로 반찬 만족

 

'돼지갈비수육'

일반적인 수육과는 다르게 돼지갈비를 사용하여

굉장히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았다

 

약간 보양식 같기도 하고...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이다

 

다진청양고추, 새우젓, 쌈장이 소스로 나오는데

수육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맛집!)

 

군더더기 없이 맛있다

 

'회냉면'

일단 회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고, 

메인메뉴답게 냉면도 굉장히 맛있다

 

재료도 신선하고, 냉면도 적당히 달달하면서

감칠맛이 으뜸이었다!

 

친구가 주문한 비빔냉면인데 

회냉면에서 딱 회만 빼서 먹는 맛!

회를 좋아한다면 회냉면 추천!

 

수육에 청경채싸고 냉면과 같이 먹으니 행복한 맛이었다!

 

처음 방문했는데 굉장히 퀄리티 좋고, 맛도 좋았던 식당

외식하거나 어른들 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었다~!(추천)

 


총 평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맛있다

■ 식당 깔끔하고 퀄리티 높은 편

■ 주차장 넓어서 주차하기 용이

■ 밑반찬까지 깔끔하고 맛있다

■ 가격은 저렴하지 않은 편

 

반응형

댓글